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나이키 에어 버지타일2 사이즈,기술

오랫만에 스니커즈 관련한 정보를 들고온 새 마음가짐의 노햐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아주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리려고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브랜드의 농구화에대한 소개글이 되겠습니다. 



구매를 하기전에 나에게 맞는 신발이 맞는지 혹은 선물을 하려고 하는데 받는 사람이 좋아할만한 제품인지 여러가지 정보들에대해서 찾아보고 계신 분들이 대다수 이실텐데요 그에 도움이 되셨으면좋겠네요.



색상 소개

  왼쪽 위에있는 검은색 갑피에 민트? 청록색?으로 창(Sole)을 만든 색상은 검민 921692-004 라는 고유한 번호 그리고 블랙/그린글로우/화이트(Black/Green Glow/White) 색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난한듯 하면서도 개성있는 느낌이 들어서 괜찮은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오른쪽 아래에있는 무겁고 투박해 보이지만 정말 무난하고 때가타도 티가 잘 나지않은 올검칼라입니다 당연히 블랙/블랙(Black/Black) 색상이며 AA3819-002 라는 제품 번호를 가진 녀석입니다.



  왼쪽 위에있는 브레드가 생각나게 하는 921692-600, 빨검(유니버시티 레드/블랙/화이트 - University Red/Black/White) 칼라는 브레드 조합을 생각나게 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조합입니다.


  오른쪽 아래에있는 깔끔해보이는 흰회칼라는 화이트/울프그레이(White/Wolf Gray)입니다. Code는 921692-101 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빨검보다 이 제품이 브레드에 더 가까운 색조합이겠네요 짐레드/블랙/화이트(Gym red/Black/White)이며 921692 002입니다. 무난하면서 컬러가 들어간 신발을 찾는분께 권해드리고 싶네요.


  스포티한 느낌이 많이 드는 파검색상은 게임로얄/블랙/화이트(Game Royal/Black/White), 921692-400입니다.


  왼쪽 위에있는 가장 무난하고 심플한 검흰 색상은 사계절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921692-001 이라는 고유한 코드와 검흰(블랙/화이트-Black/White)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히노 칼라는 울프그레이/화이트(Wolf Grey/White), 921692-011



착용샷


전체적으로 발매한 색상들이 엄청 튀는 색상이 아니고 무난한 느낌이 강해서 선택하기에 큰 어려움이 없어보입니다 디자인은 러닝화보다는 트레이닝화의 느낌이 드는 농구화입니다.


뒤꿈치 부분에는 눈으로 확인이 가능한 에어유닛이 들어가있고 플라이와이어와 갑피 특유의 느낌이 발을 전체적으로 잘 감싸주는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나이키 에어 버지타일2 사이즈를 권해드리자면 발등이 높으시거나 발볼이 넓으셔서 신발을 크게 신는 분들은 반업(5mm)크게 신으시는걸 권해드리며 정사이즈로 신는 분들은 동일하게 신으면 될 것 같습니다.



기술소개

Nike Air Versitile 2 Basketball Shoes



 1 옆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발등 중간부분에 플라이와이어(Flywire)가 두줄이 있어서 발을 어느정도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메쉬소재가 발에서 나는 열기 그리고 땀을 통풍효과를 통해서 식혀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발가락 부분에는 봉제를 없에서 신었을때 있을 수 있는 불편함을 없앴고 패턴이 있는 신발대비 더 가볍습니다.



 2 플레이하면서 앞부분과 뒷부분의 발이 서로 뒤틀릴 수 있는걸 방지해주기위한 기술이 들어갔다고하며 뒤꿈치부분에 AIR 기술이 들어가서 쿠션감이 준수한 편입니다.



 3 아웃솔의 모습입니다. 짜잘하게 사용된 패턴들이 지면에서 잘 안미끄러지도록 접지력이 준수한편이며 고무소재를 사용해 이를 더 극대화 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