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아디다스 소바코브 사이즈(Adidas Sobakov)

정말로 오랫만에 노햐가 따끈따근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발매된지 얼마안된 신발인데요 월드컵이 한창이였던 2018년도의 7월달을 기념하는듯? 삼성로고로 아주 유명한 AIDDAS에서 나온 신발입니다. 개인적으로 딱 보자마자 느낀점은 수페르가2832와 이지부스트 350 그리고 풋살화를 섞어논듯한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알고보니 요즘 현대적인 축구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기념하는 신발을 만들었다고하네요!



각종 스포츠웨어 브랜드에서 아주 대새로 자리잡고있는 양말과같은 착용감을 느끼게 해주는 니트소재를 갑피에 사용해하였으며 측면에는 독특하게 유연한느낌으로 세겨진 삼선로고 그리고 딱봐도 절대안미끄러질것만같은 고무소재의 창(Sole)을 사용한게 특징입니다.

비슷한제품으로 2000년도에 발매했던 프레데터 프리시즌(Adidas Predator Precision)과 비슷한 실루엣을 하고있으며 당시 그 축구화는 교체형 스터드형식의 축구화였으며 아트사커의 창시자라고 불렸던 지네딘 지단(Zinedine Zidane), 이름을 부르기도전에 공만 잡으면 골을넣는다고해서 트레골이라 불리던 트레제게(David Sergio Trezeguet), 택배크로스와 환상적인 프리킥 마술사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등의 유명한 선수들이 착용해서 인기를 끌었던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그 제품이 가장 비슷한 디자인을 하지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상세이미지

Adidas Sobakov

겉감: 천연 캥거루가죽+ 폴리에스터소재

안감: 천연 캥거루가죽

창(Sole): 특수 배합한 합성고무소재+EVA



축구라는 스포츠의 특유의 열정이 느껴지는듯한 스트릿웨어 신발입니다. 아코에서는 라이프스타일화로 나온 제품이며 비대칭 형식으로 디자인된 니트갑피 그리고 인솔과 설포(신발혀) 뒤쪽에 새겨진 SOBAKOV로고, 


축구화 뽕에서 영감을 얻어서 디자인했다고 알려지고있는 창(Sole)의 패턴(평범하지않은 독특한 헤링본 패턴입니다. (카만다KAMANDA도 그렇고 3D프린터로 만든 제품도그렇고 요즘 아웃솔을 독특하게 만들어내는 Adidas인듯합니다.)

고무소재와 EVA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좋고 내구성과 접지력이 준수한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착용샷

일상생활을 할때나 운동할때 두루두루 여러가지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릴거라생각됩니다. 둥글둥글하기보다는 발등부분이 조금 날렵한느낌이 드는 쉐입이라서 스포티한 느낌의 스타일에 더 잘어울릴거라 생각됩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신발이라 생각합니다.

권해드리는 아디다스 소바코브 사이즈는 정사이즈를 권해드리면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으신 분이라면 5mm크게 신는걸 권해드립니다. 선택이 애매하시다면 가까운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서 직접 착용해보시고 구매하는걸 권해드립니다.





종류(색상)

현 시간 기준으로 아직까지는 다양하고 많은 색상들이 발매되지는 않았습니다. 왼쪽에 흰색 컬러는 BB7666이라는 품번이며 Cloud White/Gum(클라우드 화이트/검) 색상을 지녔고 검흰컬러는(AQ1135) Core Black/Cloud White/Gum(코어 블랙/클라우드 화이트/검) 색상이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아주 오랫만에 신상품을 소개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 수 있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