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허시파피 여성샌들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신발로 부림을 부려볼까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30대 여성들부터 40대 50대 60대 70대 등등에 이르기까지 여성분들이 날씨가 더운 한여름에 여러가지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하기쉬운 대중적인 느낌이 강한 샌들의 여러가지를 소개해드리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귀가큰 강아지(바셋하운드)가 정중앙에 떡하니 앉아있는 사진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HUSH PUPPIES 신발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1958년대에 대중들에게 처음 소개된 브랜드로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운동화와 구두를 신었을떄 느껴지는 장점만을 접목해 만든 신발이 되겠습니다.

대부분 캐주얼한 스타일에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제품들이 많으며 Float FX, Zero G, Worry-FREE기술등을 사용해 인체공학적인 부분을 고려해서 착용자의 발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허시파피 여성샌들 종류(220mm~250mm 5단위)

3FJ+아래에 설명드리는 색상넘버를 합치면 해당 품번이됩니다.


 해당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www.hushpuppies.co.kr 를 통해서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있는 레이저 펀칭모양이 들어간 웨지디자인은 773컬러이고 우레탄 소재의 푹신한 미드솔을 사용해 착용감이 준수합니다. 


  오른쪽 상단에있는 진한 갈색(772) 신발은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신는 기본적인 컬러이고 발등부분에 꽃 장식이 들어가있는 포인트적인 요소가 들어가있습니다.

  왼쪽 하단에있는 갈색 컬러는 771입니다. 굽높이는 60mm입니다.


  검은 색 낮은굽(2cm)제품은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가볍고 편안한것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허시파피 여성샌들중에서 가장 마음에 듭니다.



  왼쪽 위에있는 핑크색 컬러부터 시계방향으로 소개를 해드리자면 031이라는 컬러이고 7cm가 되는 어느정도 굽이있는 제품이며 특유의 패턴이 유니크함을 더해주는듯합니다.


  검은색과 갈색 그리고 애나멜 소재가 사용된 세련되고 개성있는 제품은 천연가죽과 합성가죽이 사용되었고 안쪽에 고무밴드가 들어가있어서 신고 벗기가 수월한편입니다. 굽:55mm 


  투스트랩을 가운데 타원형 모양이 이어주는 독특한 디자인을 하고있으며 40mm굽, 모던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검정색은 021이고 흰색은 022칼라입니다.




  좌측 상단에있는 초코색 꽃장식이 들어간 신발과 오른쪽 위에있는 흰색은 어느정도 충격을 완화해주는 기능이 들어간 55mm 웨지힐로 천연가죽에 워싱이 들어가고 발등의 장식이 여성스러움이 더한듯합니다. 왼쪽은 3FH028, 오른쪽 크림색은 028입니다.


  두번째줄 우측에있는 밝은 갈색(760), 흰색(761)은 발등과 뒤축에있는 스티치를 사용한 제품은 35mm굽을 지녔고 고무소재의 창을 사용해 내구성과 접지력이 준수하고 소프트 메모리폼이 들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왼쪽 위에있는 6cm굽이 사용된 베이지색(FH035)웨지힐은 덩쿨이 얽혀있는듯한 독특한 발등 패턴이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첫번째줄 우측은 60mm의 웨지굽이 사용된 수입화 샌들로 쿠션감이 많이 증가한 신발(020)입니다.

  두번째줄 왼쪽에있는 신발(030)은 워싱된 양가죽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이 듭니다. 굽:6cm


  격자로된 우븐 패턴을 사용횐 천연가죽과 독특한 앞코 디테일이 시원하고 깔끔한 멋이 느껴지는 슬링백 스타일(3FG403)입니다. 




  038색상이며 천연가죽 패턴, 보석장식, 색상이 잘 어우러져 여름철에 시원한 느낌을 주기에 좋아보입니다. 40mm의 굽을 가졌습니다.


  3FG776이라는 품번을 가진 오른쪽 위에있는 흰색 통가죽 신발은 논슬립기능이 들어갔습니다.


  두번째줄 왼쪽의 갈색은 20mm굽이 사용되어 발이 불편하지 않고 우레탄 미드솔이 사용되 착용감이 좋습니다. 진한 갈색은 3FY742, 오른쪽 밝은 베이지는 741색입니다.




  첫번째줄 왼쪽 제품은 4cm굽 사선으로 조그마한 보석이 사용된 컴포트 웨지 제품입니다. 중년층 여성분들이 신기에 좋아보이는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되겠습니다.


  첫째줄 오른쪽 갈색신발은 3FG775 색이며 천연가죽이 사용된 갑피(Upper)부분에 쿠션을 넣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번째줄 왼쪽에 콤비칼라를 사용한 발등 패턴이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제품은 772색상입니다.


  우측 하단에있는 흰색 제품은 굽디자인이 독특한 760색상이며 60mm 굽의 높이와 중창이 들어간 스펀지 쿠션이 들어가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759 트렌디한 스타일이 인상적인 스타일


  3FF738 웨지힐의 대표적인 디자인으로 봄여름 시즌에 무난하게 신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3FE742/741 겨법고 유연한 아웃솔이 사용된 신발로 컴포트화답게 자연스럽게 굽이 구부러지는게 특징입니다.


  3FD765 세번째줄에있는 신발은 3개의 원형 장식, 창 끝부분에 꿰멘듯한 장식이 에스닉한 느낌을 줍니다. 진한갈색은 765이고 밝은색은 764입니다.


3자리 숫자로된 품번을 위에서 설명해드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검색하시면 수월하게 찾을 수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다면 검색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