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삭 연희동점 배달 후기

얼마전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보다가 입이 너무 심심한 나머지 간단하고 맛있는 무언가를 배달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먹었던 그곳입니다.! 갈색으로 표시된 6호선 상수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옛날 떡볶이와 수제튀김 부산오뎅 순대볶음등 분식음식을 판매하는 홍대삭에 배달주문을 하고난뒤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매장이 상수역 근처에도 하나 있는걸로 확인이 되지만 집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연희동점에다가 주문을 했으며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드실수도 있고 배달을 시켜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주메뉴는 떡볶이보다 새우, 단호박, 오징어완자, 고구마, 야끼만두, 어묵잡채, 왕새우, 오징어몸통/다리, 김말이, 깻잎김치말이 등등 12가지나되는 튀김류(개당천원)와 11가지 종류를 시킬 수 있는 모듬튀김(천원이 쌈)이 있었네요. 옛날떡볶이, 어묵, 순대, 맥주와 음료수등등의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혼술 안주를 찾고계신분들도 생맥주도 배달이 된다고하니 메뉴 주문하시면서 같이 시키시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홍대 삭 배달 후기

우선 주문하기전 이름에 뭔가 독특함을 느끼고 음식을 받고나서 비추얼을 보고 한번더 느꼈습니다. 노란색 봉지에 연희직영점이라고 적혀있네요. 02-6013-5205 라고 연락처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생맥주나 클라우드도 포장예약 및 배달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요즘 배달어플이나 배달시킬때 일정금액 이상이 안되면 배달료를 따로 받거나 아에 배달이 안되는 곳들이 많죠 ㅎㅎ 저는 롱뇽이와 있었기때문에 넉넉하게 먹기위해 떡볶이 1인분과 모듬튀김과 사이다를을 주문했습니다. 니글니글할 수도 있기때문에 입을 가실 수 있는 탄산은 필수!


얼마주문하지않은거같은데 만원이 훌쩍넘어갔네요 ㅎㅎㅎㅎㅎ



왜 홍대 삭이라고 불리는지 알것만 같은 튀김의 비주얼..옷이 아주 바삭바삭하게 생겼고 딱보기에도 크기도 큼지막한편이였고 맛있어보였습니다. 


떡볶이는 라면의 육개장컵정도의 크기에 한가득 담아주셨고 1인분이라고 하지만 튀김을 안먹고 떡볶이만 먹는다고 생각했을때 성인남성 한분이 드시기에는 양이 조금 모자랄거같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마치며..


맛있어보이는 비주얼!ㅎㅎㅎ 개인적으로 맛있었던걸 꼽자면 정말 통통했던 김말이와 새우, 단호박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야식을 시켜먹으려는데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튀김이 생각나시거나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고싶으신 분들에게 권해드리고싶은 곳이였네요.


떡볶이맛은 평범했지만 튀김의 맛은 "어! 조금 독특한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에 알고계신 맛보다 조금 색다른 느낌을 느껴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었던 곳이였습니다 이상 직접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