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대문 흥인회관 비빔냉면후기

날씨가 정~~말 많이덥죠?? 이런 날씨에는 따뜬한 국물음식보다는 시원한 음식을 많이 먹은 편이라 생각을하는데 매콤하면서 맛있는 면요리가 먹고싶어서 배달시켜서 먹었던 음식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을해보니 따로 광고를하거나 홍보활동을 하는곳으로 안보이고 주변에있는 신발도매상거나 의류관련한 일을하시는 상인분들이 많이 배달시키거나 방문해서 먹는곳으로 알려져있는곳인데요 저또한 주변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켜먹은곳입니다.



위치(찾아가는길)



위치는 동대문역 4호선 7번출구 뒷편에 위치하고있으며 출구로나와서 롯데리아와 호텔건물을 우측으로끼고 돌아서 길따가 조금만 가다보면 우측으로 보이실겁니다.


위에 제가 첨부한 지도를 보고 가시면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배달도가능)




솔직한 후기

저희일행등은 모두 비빔냉면을 시켜서먹었으며 따로 따뜻한 육수와 차가운 육수를 같이보내달라고했더니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냉면집에서 쉽게볼 수 있는 겨자 그리고 양념(다대기), 양념이 정말 맛있게 된 김치가 같이왔습니다.


요즘 싱거운음식만 먹어서그런지 이상하게 매콤한 음식이 급 땡겨서 주문을했던건데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차가운 육수를 종이컵에 한컵담아서 다셔보니 입에 끈적끈적한 침이 줄줄나올정도로 뭔가 담백하고 새콤달콤한 그런맛이났는데요 고기집이나 마트에서 쉽게먹어볼 수 있는 새콤하고 달달한 식상한 육수와는 정말로 비교될만한곳인것같은 느낌이 강했네요.


쫄깃쫄깃한 면위에 배, 고기한점 오이 그리고 삶은달걀이 올라가있었으며 크게 기대하지않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멀리서 찾아가서 먹을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동대문역 근처 맛있는 음식점을 찾으시거나, 냉면이나 비냉을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법한 느낌이였네요.


이상 흥인회관 솔직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