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리뷰

시나몬이오 계피오일 리뷰(솔직후기)

반갑습니다 노햐입니다. 오랫만에 제품리뷰시간을 가져볼까하는데요 유해세균 제거와 향균 및 소취작용에 좋다는 계피오일 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여러곳을 찾아봤는데 시나몬이오 제품이 가장 무난하고 좋은것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협찬X




용량은 크게 30ml, 50ml, 100ml 500ml, 1000ml 다섯가지로 구성이되어있었고요 30ml는 양이 너무 작을것 같아서 "50ml 하나를 구입해서 사용해본후 괜찮으면 더큰걸사자" 

라는 생각에 일단 아래에서 두번째작은 병으로 샀습니다.



별것도 아닌데 매번 나를 설레게하는 택배상자...ㅎ 안에는 간단한 설명서 그리고 오일과 물을 일정비율로 섞어서 샘플로 같이 딸려왔던 계피스프레이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구성품중에 저 플라스틱 계량컵은 뭐하는데 사용하는 물건일까 해서 찾아봤더니 분사용으로 사용할때 오일과 물의 일정한 비율을 맞추기위한 도구로 같이 있었습니다. 세심함에 한번 놀랐네요


솔직히 제가 이 시나몬 이오 제품을 사게되었던 이유가 얼마전 방향제용도로 샀던 시나몬스틱에 향이 너무 약해서 진하게 향을 풍기고싶은 생각에 구매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향히 했했다는점...ㅠㅠ)

주요 사용할 수있는 곳으로 소파나 의류 창문 반려동물등과 계피 알레르기 반응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써져있습니다. 스프레이로 사용할때는 계피오일 9 , 물1 혹은 2:8의 비율로 섞어서 희석해서 사용하라고하네요.

주문할때 50ml병의 양이 어느정도될까 짐작이 안되서 일단구매했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큰 느낌이였고 일단 유리병에들어있는 음료수병보다 조금작은크기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병에도 이렇게 주의사항과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기한이 적혀있습니다 1월달에 구매해서 개봉했으니 저는 내년 1월까지 사용할 수 있겠군요.


깔끔한느낌의 병


일본 아토피협회 공식 인증제품이라는 문구와 정품 홀로그램 로고가 병위쪽에 스티커로 붙어있었습니다.

같이 배송되어온 계피 스프레이까지!

오른쪽에 시나몬 스틱은 자연주의(JAJU) 제품인데 이마트 몰에서 장볼때 같이 주문한 제품... 저에게 배송온 계피나무가 향이 다한건지 엄청가까이에서 냄새를 맡아야지 향이날정도여서 시나몬이오를 저 컵안에 부어서 디퓨저 느낌으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향이 안나서 실패...

(방충 작용은 재대로 하는지 몰라도 방향제로는 부족하단 느낌이 제 소견입니다.)

병의 입구도 세심한 양조절이 가능하도록 한방울 한방울 떨어지게 마개가 씌여있어서 좋았습니다. 방충작용을 재대로 하는지 확인할 길이 없어서 일단은 패스...저처럼 방향제로 사용하실분들은 주의해서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