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리뷰

노브랜드 밀크 아이스크림 솔직후기

노햡니다. 얼마전 여느때와 같이 집에서 반찬들과 생활용품들이 다 떨어져서 인터넷으로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이마트몰의 쓱(SSG) 배송을 통해서 장을 봤습니다.

블로그 한창할때 서울에 살다가 현재는 지방에 거주하고있지만 배송받고싶은 전날에 주문할때 다음날 원하는 시간대로 선택하서 배송받을 수 있는 장점이있어서 집근처에 마트를 찾을 필요도 차타고 주변에있는 대형마트에 갈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아주 간단하게 쓱싹 해버리고 말면 그만이기때문이져.

장봐서 배송온 물건들은 참 많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녀석은 바로 위에있는 녀석입니다. 날도 낮에는 더워서 시원한 음식을 찾다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바로 가성비로 믿고먹는 노브랜드 밀크 아이스크림입니다. 

엄청 거부감도 들지않고 저렴한편에 넉넉한? 용량이라고 생각했기에 주문했습니다. 660ml(1050칼로리)이네요. 검정색 바탕에 금색? 갈색? 으로된 플라스틱용기 그리고 흰색과 파란색으로 폰트가 쓰여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파조합을 좋아합니다.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디저트 #이마트몰 해쉬태그는 덤!

 

 

소비자들은 만든 Milk Icecream

 

영양성분 정보

기준하기를. 대략 7회섭취 참고량으로 기준했으며 100ml당 160kcal  한번에 먹을때 1/7 정도를 먹을양을 기준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탄수화물이 20g으로 6% 당분이 16g으로 16%, 나트륨이 35mg으로 2%, 지방과 트랜스지방이 각각 8g, 0.5g미만으로 15%, 1%?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25mg (8%와) 단백질 3g 5%가 들어있습니다.

사람마다 필요한 열량에 따라서 다를 수 있는 부분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것같네요, 근데 이 성분은 별로 중요한것 같지않은듯.

 

제품 하단부분에는 이렇게 언제 만들었는지 박혀있고.

 

새 제품이라는걸 알리는 오픈탭이 아주 단단하게 고정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고 8801118253225가 바코트. N285는 고유번호인지 뭔지 잘 모르겠음. 아무튼 빨리 먹고싶으니 탭을 빨리 까서 열어보겠음.

 

이렇게 제거하게되면 손가락이 들어갈만한 홈? 이생기게 되는데 그 홈을 통해서 상단 뚜껑을 열어주게되면!

 

아이보리색의 뽀송뽀송해보이는 오늘의 주인공이 반기고있음 ㅎㅎㅎ 외관은 다른 제품들과 비슷함.

 

솔직한 후기

진짜 처음 딱 먹는 순간 느껴졌던 맛은 고소하고 식감은 찹쌀같이 쫀득쫀득하게 달라붙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음. 제품 제공받은것도없고 초코맛은 예전에 먹어보고 바닐라맛은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그냥 존맛. 올해 여름 이마트몰통해서 장볼때면 진짜 1개씩 무조건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두고두고 먹을법한 그런맛.

롯데리아 아이스크림인데 쫀득쫀득한 느낌이 좀 강하다고 생각하면 떠올리기 쉬울거 같네요. 구매하시는데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