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볶음너구리 맛있게 끓여먹은 후기

오늘 부려볼 부림은 신발이 아닌 음식부림이 될것같습니다. 어제 개인적으로 일이 있어서 늦은 시간에 집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치킨을 시켜먹자니 맛있게 먹을 것 같긴한데 양이 많아서 많이 남길거같고 뭔가 부담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간단하게 햄버거나 먹을까 하며 들렸던 마트에서 햄버거도 사치라는 생각이 문뜩 들어서 라면을 고르게되었습니다.


원래는 팔도비빔면을 먹으려고했는데 그 큰 마트에 모두 판매가되고 하나도 남은게 없더라구요...그래서 대채용? 으로 둥지냉면 그리고 타회사의 비빔면 그리고 짜파게티를 보면서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구매한 농심의 나름 신박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외관

기존에 통통한 면발과 다시마?가 들어가있는 라면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라면의 볶음버전입니다. 기존에 있는 라면과 뭔가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나온지는 오래된 것 같은데 볶아볶아 달달볶아 NEW라고 쓰여있는건 왜 써있는지 모르겠네요;;



부가적으로 들어가있는 고추기름과 매콤한 스프가 아주 오묘하게 잘 섞인 탱탱한 면이 인상적인 제품. 오독오독하게 식감이 살아있게 만들었는지 귀여운 모양을 하고있는 어묵과 미역, 다시마, 대두단백, 당근 홍합볼이 건더기스프로 들어가있습니다.


이렇게 4개가 들어가있는 봉지라면은 측면에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경우 대략 3달정도뒤까지 먹을 수 있게 2019년 1월 22일까지라고 써있네요.




개봉!

뒤에는 간단하게 조리법과 들어있는 성분 그리고 영양정보가 써있습니다.  (칼로리는 1개(137g) 기준으로 610칼로리이며 (2000칼로리 기준으로 사람마다 개인차 있을 수 있음)


탄수화물이 87g,  단백질이 12g, 지방이 24g , 칼슘이 163mg, 나트륨이 1250mg, 당류가 8g, 포화지방은 8g, 콜레스테롤 5mg 미만이 들어있으며 1일영양성분 기준치에 가장 높게 들어있는 부분이 나트륨으로 63%, 지방 44%, 탄수화물 27%, 포화지방 53%가 되겠습니다.





조리법



 1 볶음너구리 맛있게 먹는방법으로 물컵으로 3컵정도를 냄비에 넣고 물이 보글보글 끓을때까지 열을 가해준다음 면과 해물야채건더기스프를 넣고 5분 끓여줍니다.


 2 시간이 됬다면 면이 익었을 텐데요 숟가락으로 5숟가락정도되는 적은 양의 물을 남겨준 다음에 부가적으로 들어가있는 볶음고추조미기름, 해물스프를 넣어준뒤 중간정도되는 불로 30초 아주 간단하게 한번 더 볶아줍니다!




물을 냄비에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제 경우는 집에 라면 하나 딱 끓일정도 깊이가 되는 후라이팬이 있어서 물을 넣고 끓여주었습니다.



5숟가락 정도되는 양의 물을 남겨준다음 스프와 조미기름을 넣어준후의 상태입니다. 너구리 얼굴이 그려진 어묵이 들어가 있는건 너무귀여웠네요 ㅎㅎ




후기


30초정도 면에 양념이 잘 베일 수 있도록 볶아준 다음의 최종 모습입니다. 최종적으로 먹어본 느낌을 말씀드리자면 라면스프를 넣은 볶음면의 느낌인데 해물맛도 나고 뭔가 미세하게 달달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게 은은하게 중독성있는 그런맛이였습니다. 


아쉬웠던점은 같이 넣었던 해물건더기가 면과같이 잘 어우러지지 않고 따로노는? 느낌이 들었네요. 그거말고는 괜찮았던 선택이였던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려고 하시는 분들, 간식으로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제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