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리뷰

솔가 비타민B 컴플렉스 후기

반갑습니다. 노햐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솔가 비타민b 제품이 되겠습니다. 사실 이전에  뉴트리코어 비타민b 제품을 반년정도 섭취를 했던 경험이 있었던지라 비타민b를 먹었을때와 먹지않았을때의 차이를 제가 직접 느껴서 필요성에 대해서는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회사의 야근이 잦아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피로감이 누적되 이상태로 가다간 일상생활이 힘들거같아 어떻게 이걸 해결해야할까 생각을하다 건강보조제를 찾게되었었죠 제가 갈아타게된 제품은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이전보다 뛰어난것같아 리뷰를 하게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솔가 비타민B 컴플렉스 100 베지캡 250정 이 되겠습니다. 하루에 1개 식후 섭취하는게 좋다고하여 3달여간 직접 섭취해보고 느낀점을 아주 자세하게 적어볼까합니다.



솔가 비타민b 해외직구하다..

우선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직구보다는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위해 조금이나마 선택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하고자함이고 직구에대한 정보는 추후 소개할 수 있으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자에서 여러국가의 언어가 적혀있는걸로보아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이 구매한다는걸 알고있는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



병은 요즘나오는 스마트폰중.. 아이폰8+ 정도보다 살짝큰 정도가 되겠습니다. 비타민 음료나 박하스가 생각나는 그런 반투명한 병에 영문으로 (비타민) b 콤플렉스 100( B COMPLEX 100)이라고 적혀있네요.

상단부분에 보시면 유통기한(EXP)이 적혀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20년 9월까지 라고 적혀있네요



뒤쪽에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들과 들어있는 성분들에 대한 정보가 빼곡하게 적혀있습니다.




솔가 비타민b 컴플렉스 대표 성분을 안짚어보고 넘어갈 수 없겠죠!?!?

  Vitain B1: 티아민 이라고 불리는 성분으로 핵산 합성과 에너지 대사를 도와 심장과 근육의 활동을 도와주는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결핍시 신경계와 심장에 이상이 생길수 있고 특히 각기병위험이 있다고하네요.. 과다 섭취해도 소변으로 대부분이 배출되 부작용은 거이 없다고합니다.


  Vitamin B2: 리보플라빈으로 알려져있는 성분이며 흔히 녹색야채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안구건조, 구각염, 비듬이생기는 지루성 피부염  그리고 편두통에 좋다고하며 결핍시 입안에 염증이 나게되 입안이 헐 수 있습니다. 역시 과하게 먹어도 소변으로 대부분이 배출됩니다.


  Vitamin B3; 니아신이라고 불리며 사람의 음식물을 소화하는 소화기관을 도와줍니다 결핍시 피로감과 두통 그리고 불안감이 들수있습니다.

  VitaminB5: Pantothenic Acid 라고 불리며 몸에난 상처를 아물게 도와주고 잠을 설치는 불면증, 만성 피로 그리고 방사선의 피해를 막아주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결핍시 복통과 두통 몸무게가 감소할수 있습니다.


  Vitamin B6: (Pyridoxine HCI) 세포를 성장하고 조혈 기능을 하며 면역력에 관여를 합니다.


  Vitamin B12: 장내 세포들이 활동하게되면서 합성되 결핍될 경우가 거이드뭅니다 어류에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치매예방과 면역기능을 높이고 세포를 재생하는데도 좋다고하네요 부족하게되면 구토나 발육장애 그리고 빈혈증상이 있습니다.


  Vitamin H, Vitamin B7: (비오틴)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의 대사활동에 관여를하며 피부미용과 두피에, 호르몬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폴산: (folic Acid): 자연적으로 만들어질 수  없어서 합성 엽산? 이라고 불립니다 부족하게되면 빈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봉기

뚜겅은 아주 고급스럽게? 솔가(SOLGAR)라고 적혀있습니다.



개봉하게되면 저렇게 완벽하게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측면으로 깔끔하게 뜯으려고했더니 너무잘 막아놨는지 뜯을 수 없어서 구멍을 뚫기로 결정해버렸네요ㅋㅋ



병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배송중이나 이동중 흔들려 캡슐에 생길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위한? 솜이 들어있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제거를 해주었습니다.




250정이면 하루한개씩 꾸준히 먹는다고 가정하에 8개월이나 먹을 수 있는 아주 든든한 양이되겠습니다. 

기존에 먹던 뉴트리코어 제품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착한 가격대는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이제품은 가격대도 착하고 기능도 충실한것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베지캡은 이렇게 투명한 캡슐안에 노란색 성분이 아주 꽉꽉들어차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대략 3달정도 섭취하고 난 솔가 비타민B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지속적으로 먹던기간과 안먹던 기간에 느꼈던 피로감 활동감에대한 느낌을 아주 세밀하게 구분하려하지않아도 체감상 느껴질정도로 피로도가 덜한것같고 매년 4~5번씩 피곤하거나  일교차가 심하면 걸리던 감기에도 걸리지않는등 잔병치례횟수가 아에 없어졌습니다;;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먹고나서 한 한시간정도 있다가 소변을 보게되면 엄청 노란 소변이 나온다는점;? (이건 단점도 아니죠;;)


솔가 비타민b는이제 땔래야 땔 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린것 같네요...하하..(약쟁이 아닙니다;;)제 사비로 직접 구매해 포스팅했으며 아주 많은 양+ 기능도 좋다고 느껴서 가성비좋은 비타민b 보조제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