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리뷰

작토(XACTO) 연필깎이 11184Q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노햐입니다. 동대문 문구완구 도매시장에서 구매한 작토 연필깎이 사용 후기입니다.

우선 대략 일년간 연필을 쓸일이 아주 많을것 같아서 일반적으로 문구사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연필깎이보다조금 더 뾰족하게 연필을 깎을 수 있는 연필깎이를 원해서 아무것도? 모른채로 비싼걸 집어들고 구매했습니다.

이름은 XCTO(작토) 연필깎이인데요 구매전에 버튼?처럼 보이는 조절버튼이 있어서 설마저걸로 연필심의 뾰족한 정도를 정하는거구나?!?!? 라고  추측을 하고 구매를 했는데..


알고보니 책상에 고정시키기위한 도구더군요(제품상자 우측 하단에 뚜러뻥그림을 못봤어요...ㅋㅋ)

XACTO 11184Q 제품은 책상위에서 연필을 자주 혹은 많이 깎는 제품이라는걸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으로 고정할 수 있는 바닥이 없으면 연필을 고정시킬 수 있는 고정장치가 없어서 연필을 입구에 넣은채로 손으로 꽉잡소 손잡이를 돌려야하는 아주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일단 외관은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연필의 잔여물은 통안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구조로 다차면 파란색 통을 돌려서 뺄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하... 사진우측에있는 저 버튼이 원망스럽네요... 색상은 파란색 주황색이랑 하나가 더있던거 같았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돌려서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작토 연필깎이가 대부분 전지를 이용한 자동 연필깎이를 주로 많이 이용하시는것같은데 차라리 그 제품이 더 나았을 수도 있었겠네요..

1.하지만 정말 가벼운 무게감
2.나름 뾰족하게 깎여서 좋았고
3.일반 연필깎이랑 다른 독특한 디자인
4.책상에 고정가능
5.연필깎이가 2년동안 품질보증 관리까지..

이부분들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뭔가 엄청 튼튼해보이는 구조...
작토 연필깎이... 잘보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