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리뷰

나이키 헤리티지 힙색(힙팩 크기,사이즈) Nike Heritage Hip Pack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노햐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포츠브랜드로 유명한 나이키 힙색 가방인데요 저는 이 디자인을 보면 어릴적 동네 시장에 나가면 아주머니들이 허리춤에 많이들 차고계시던 모습이 많이 생각나곤합니다. 크기도 엄청 크지않고 적당해서 가볍고 간단한 물건들을 수납하기 정말 좋은 가방으로 저또한 비슷한 제품을 가지고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패딩처리되어있어 내구성이 준수한 편이고 무척이나 가볍습니다. 착용자의 몸에맞게 스트랩을 통해서 길이조절이 가능한 제품일뿐더러

 안쪽주머니와 바깥쪽 큰주머니 크게 주머니가 두개있는형태로 자전거탈때, 운동할때, 여행갈때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나이키 헤리티지 힙팩입니다.



색상(종류)소개

  주황색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A5750-816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진 가방이며 평범하지않은 독특한 색감을 하고있습니다.



  두번쨰는 가장 인기가 많은 검흰 컬러로 BA5750-010 입니다. 

앞면에 나이키로고부분만 흰색이라 무난한색감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코디가 될법한 느낌입니다.



  다음은 청록색 제품이며 BA5750-310 이라는 제품 코드를 가졌습니다. 주황색과 동일하게 평범하지 않은 느낌이며 호불호가 갈릴듯한 느낌이 많이듭니다.



  다음은 검회 칼라입니다. BA5750-036 이라는 품번을 가졌으며 검흰다음으로 가장 무난한 나이키 힙색제품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마지막 올해의 컬러에 속하는 보라색으로 BA5750-522 입니다. 고구마색이라고도 많이 불리는 칼라이며 울트라바이올렛보다는 좀 연한듯합니다. 포인트주기에 좋을법한 색감입니다.


나이키 힙색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검회제품과 검흰 컬러인데요 나이키 헤리티지 힙팩 크기(사이즈)는 가로33cm x 세로 14cm x 두께 10cm 되는크기로 성인남자가 착용했을때 위사진과 비슷한 느낌으로 피팅될거라 생각됩니다.  실측 참고하세요^^



Nike Heritage Hip Pack 적용된 기술소개

 1 앞면과 뒷면의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사용된 소재는 보들보들한 촉감이로 바람막이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폴리에스터100%입니다. 

600D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적당한 무게감과 내구성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스트랩부분은 착용자마다 원하는 길이로 조절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있으며 버클로 고정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2 앞쪽에 지퍼부분인데요 가장 겉면(메인)에 있는지퍼를 열게되면 위사진처럼 메쉬소재를 바탕으로 지퍼로된 안주머니가 하나 더 있어서 귀중품을 따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에있는 나이키와 스우시(SWOOSH)로고는 밋밋한 느낌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솔직히 나이키 제품은 이 맛에 가지고 다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