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나이키 스트라이크 축구공 사이즈, 적용된기술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축구관련한 용품중 축구할때 가장 필요한? 축구공이 되겠습니다. 카탈리스트, 머큐리얼,플래시, 피치, 오뎀, 마기아, 테크니크, 프레스티지  처럼 여러가지 공중에서 고급축구공에 사용되는 열접착 방식이 아닌 실로통한 오각형 모양의 패널들을 이어붙인 공으로 연습용으로 무난하게 많이들 차시는 나이키 스트라이크 축구공에대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나이키 축구공 제품들은 사이즈별로 권장하는 구장과 연령대가있습니다.

1호:가장 작은 크기로 흔히 스킬볼로 많이 불입니다 핸드볼보다 작은 크기이며 유아용이나 연습용으로 사용합니다.

3호:8살 이하 아이들이 차기에 좋은 사이즈로 유소년용 사이즈로 많이 불립니다.

4호:8살에서~12살 사이의 아이들이 축구할때 사용하기 좋을 크기이며 풋살장에서 할때도 사용하는 크기입니다.

5호: 12살 이상부터 성인까지 차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축구공 사이즈입니다. 22cm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색상(종류)소개

  왼쪽 위에 검은색 바탕에 마감부위에 주황색으로 포인트가 된 공은 나이키 스트라이크 X 볼이라는 이름을 가졌는데요 색상은 블랙/오렌지/화이트-Black/Orange/White 이며 품번은 SC3093-010 입니다.


  우측 아래에 있는 흰색바탕에 하늘색과 검은색이들어간 시원한 느낌의 축구공은 SC3147-104 입니다. 화이트/감마 블루/옵시디언/감마블루-White/Gamma Blue/Obsidian/Gamma Blue 칼라입니다.


  좌상단에있는 흰색바탕에 주황색 검은색 볼은 화이트/토탈 오렌지/블랙/토탈오렌지-White/Total Orange/Black/Total Orange컬러이며 품번은 SC3147-103 입니다.

  우하단의 칼라는 화이트/토탈오렌지/블랙/레지저 오렌지-White/Lager Orange/black/Lager Orange 이고 품번은 SC3147-100 입니다.


  왼쪽 위에있는 흰색바탕에 빨간색과 검은색이 들어간 축구공은 화이트/유니버시티 레드/브라이트 크림슨-White/University Red/Bright Crimson 색이며 SC3147-102 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졌습니다.


  오른쪽 아래 네이마르 스트라이크 볼(Nike Strike Neymar Soccer Ball) 이라는 이름은 가진 공입니다 크롬/볼트/레이서 블루/블랙-Chrome/Volt/Racer Blue/Black 색이며 SC3254-012 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다른공들보다는 색감이 비교적 독특한 편이네요! 


  좌상단에있는 공은 화이트/레이저 오렌지/블랙/레이저 오렌지-White/Laser Orange/Black/Lager Orange 색상이며 고유한 번호는 SC3147-100입니다.

  우하단에 주황색 바탕에 검은색 공은 토탈오렌지/하이퍼 크림슨/화이트-Total Orange/Hyper Crimson/White 칼라이며 제품코드는 SC3147-810 입니다.


  검주 색상은 Black/Dark Grey/Voltage Green/Voltage Green 이며 품번은 SC3147-010 입니다. 묵직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흰색바탕에 노랑색과 초록색이 마치 브라질 국기를 연상시키는 공은 나이키 스트라이크 브라질 CBF 축구공 (Nike Strike Brazil Soccer Ball)입니다. Yellow/Black , SC2908-100 입니다.


  정말 알록달록한 색감을 가진 왼쪽 위에있는 공은 품번이 SC2983-826 색깔이 하이퍼 오렌지/일렉트릭 그린/블랙-Hyper Orange/Electric Green/Black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나이키 스트라이크 제품들중 가장 튀는 색감이라고 생각합니다.

  형광통 색감들이 오묘한 느낌을 주는 오른쪽 아래의 공은 2016~2017년도 영국 프리미어리그(Nike 2016~2017 Strike Premier League Soccer Ball) 축구공입니다. 색상은 화이트/볼트/퍼플/블랙-White/Volt/Purple/Black 품번은 SC2987-100 입니다.


  좌측 상단에있는 빨간색 축구공의 품번은 SC2983-822 라운드볼이며 토탈 크림슨/펄 핑크/블랙-Total Crimson/Pearl Pink/Black 입니다.


  기하학 패턴이 생각나는 흰검 공의 제품코드는 SC2729-072이며 칼라는 화이트/블랙 - White/Black입니다.



  좌상단에 흰빨파 색은 공은 나이키 스트라이크 라리가 축구공(Nike Strike La liga Football)이며 품번은 SC2984-100 입니다. 색깔은 화이트/오렌지/볼트/네이비 - White/Orange/Volt/Navy 입니다.


  마지막 아래에있는 공은 작년과 올해 2017~2018 프리미어리그 스트라이크 축구공(Nike 17/18 Strike Premier League Soccer Ball)입니다. 품번은 SC3148-100 이고 색은 화이트/크림슨/딥 로얄 - White/Crimson/Deep Royal 입니다.


Nike Strike Soccer Ball


NIKE STRIKE SOCCER BALL

소재: EVA 12%+폴리에스테르 13%+폴리우레탄 15%+고무60%


깔끔하고 비교적 무난한 느낌이 많이 드는 나이키 축구공입니다. 표면이 반들반들해보였는데 표면이 돌기처럼 오돌토돌하게 되어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로텍(Nike Aerowtrac) 기술이 공이 날아갈때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하게되어 볼이 정확하게 날아가도록 도와줍니다. 공이 회전할때 반짝거리는듯한 효과를 줘서 가시성을 쉽게 확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공의 스핀과 궤적을 눈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텍스쳐드 TPU 케이싱을 통해서 최적화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계를 통한 정교한 박음질을 통해서 오랫동안 공을 찰 수 있도록 내구성과 터치감을 향상시키고 제한되어있는 부틸 블래더가 공의 궁근 모양과 공기의 양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