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나이키 짐색 알파 어댑트 크기, 필독정보

반갑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에는 여러가지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골프, 테니스, 축구, 야구, 농구, 미식축구 등등 스포츠에 따른 갖가지 용품들도 많은대요. 그중 운동하기 전후 젖은 옷이나 신발등을 방수처리되어있는 수납공간을 통해서 유용하게 보관할 수 있고, 간단한 짐을 넣고다닐수 있는 제품인 나이키 짐색 가방에 대해서 크기, 적용된 기술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기존 제품은 가볍고 간편함에만 중점을 두었다면 알파 어댑트 시리즈는 외부에 지퍼로된 주머니와 안쪽내 공간을 반으로 나누어 효과적으로 수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가방입니다.

전체적인 소재를 방수가되는 소재를 사용해서 수분이나 이물질로부터 귀중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며 가방의 하단 부분을 폴리우레탄 코팅처리하여 기능성을 더했습니다.



색상(종류) 소개

  왼쪽 위에있는 진한 네이비 칼라는 네이비/블랙-Navy/Black 색으로 BA5256-410 이라는 제품 코드를 지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소개해드릴 제품들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입니다. 

  측 아래에 있는 검은색 바탕에 흰색 나이키 로고가 들어간 깔끔한 검흰 제품은 블랙/화이트-Black/White 칼라이며 BA5256-010 이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좌측 상단에 어두운 녹색 바탕에 형광색으로 톡톡튀게 포인트가 들어간 나이키 짐색은 BA5256-364 이며 Seaweed/Black/Volt 라는 칼라를 가졌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빨간색 바탕에 흰색으로 스우시(SWOOSH)로고가 들어간 색은 유니버시티 레드/블랙/화이트-University Red/Black/White 칼라이며 제품 코드는 BA5256-657 입니다. 강렬한 느낌이 포인트주기에 좋을듯하며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왼쪽 위에있는 밝은톤 회색에 흰색으로 로고가 들어간 짐색은 Flint Grey/Black-White 칼라이며 BA5256-064 입니다. 무난한 색감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듯한 느낌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진한 회색에 청록색 스우시는 Cool Grey/Black/Blue 색이며 품번은 BA5256-065 입니다.


  왼쪽 위에있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은 Game Royal/Black/White 라는 칼라이며 BA5256-480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지녔습니다. 남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검흰다음으로 선호도가 높을듯한 느낌이듭니다.

  오른쪽 아래에 어두운 청록색 제품은 Deep Green 칼라이며 BA5256-346 이라는 제품 코드를 가졌습니다. 독특해보이면서도 무난한 느낌이 드는게 매력있는 색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들중에 눈에 가장 잘 띄는 색이라 생각하며 Electrolime/Black/Smoked Blue 라는 칼라와 BA5256-358 이라는 제품 코드를 가졌습니다. 호불호가 크게 갈릴듯한 느낌이 듭니다.


  바로 아래에있는 회색에 청록색으로 로고가 들어간 짐색은 BA5256-065 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왼쪽 위에있는 코발트 블루색상 가방은 현재 일본에서만 판매중인걸로 확인되고있으며 BA5256-429 라는 고유번호와 코발트블루/블랙-Cobalt Blue/Black 이라는 색상을 지닌 가방입니다. 가장 오묘한 느낌이 드는 색상이며 개인적으로는 두번째로 마음에 드는 색상입니다.

  바로 아래에 갈색바탕에 주황색으로 로고가 들어간 제품은 BA5256-681 이라는 품번의 가방이며 Night Maroon/Black/Bright Citrus 라는 칼라입니다.



나이키 짐색 크기(사이즈) 착샷(착용샷)


체형이 남성보다 비교적 작은 여성은 등에 반정도를 가리는 느낌이고 남성분들은 비교적 많이 여유있어 보입니다. 

크기는 가로 34~35cm 세로길이 35~46cm 정도가 되는 크기이며 사이즈는 S,M,L로 나뉘어져있지않고 Free 사이즈 하나만 존재합니다. 간편하게 매고다닐 가방치고는 디자인, 심플함, 준수한 기능성까지 갖춘 가방입니다.



적용된 기술 상세소개

Nike Bag Alpha Adapt Gymsack(Men's)

소재: 폴리에스터 사용

크기:가로 35~36cm 세로 45~46cm

(착용샷은 위에 참고하시라고 올려두었습니다.)


 1 아무래도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있는 부분은 간편한 수납과 가방의 입구를 쉽고 빠르게 조일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용된 재질은 방수기능이 있는 600D 라는 소재를 사용해 여러가지 악천후 환경에서 가방속의 귀중품을 보호해줍니다. 

우측 사진에 보시면 가방 아래부분의 재질이 조금 틀린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 폴리우레탄 코팅처리된 소재가 지면이 젖은곳이나 실내체육관등에 가방을 어쩔 수 없이 내려놓을때나 부득이하게 떨어졌을때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이물질로부터 가방을 보호해줍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느낌이나 형형색색의 나이키 로고(SWOOSH)가 이를 보완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2 내부의 모습인데요 겉에는 600D 소재로 방수를 해주지면 내부안감소재는 150D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방수기능을 해줍니다. 기존 일반적인 나이키 짐색의 경우는 수납공간이 덩그러니 하나인데 알파 어댑트 제품은 둘로 나뉘어져 있어서 운동후에 젖은 물건과 젖지않은 물건등을 보관할때 따로 구분하여 보관이 가능하기때문에 정말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내부도 방수처리)


가방의 윗부분은 드로우스트링 마감처리되어 가방을 열기도 편하고 닫기도 편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바깥쪽에있는 지퍼로된 주머니를 통해서도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서 기능성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