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장모님이 떳다 배달음식 솔직후기

반갑습니다 노햐입니다. 얼마전 학동역 인근에 살고있는 친구네집에 놀러갔다가 기분좋고 밥도 먹고 술한잔 하고왔는데

그때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던 곳인 "장모님이떳다" 에서 먹은 닭볶음탕 솔직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매번 신발관련된 정보성 포스팅만 진행하다가 오랫만에 일상관련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


우선 같이왔던 스티커?인증!!

따로 오프라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곳이 아닌듯했습니다 그래서 주문하시는 분들이 리뷰를 보고 주문하기 때문에 배달의민족 어플에있던 리뷰를 중요하게 관리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친구와 장모님이 떳다라는 곳에서 배달음식을 시킨이유도 평이 좋았던 리뷰들이 한몫했습니다.



닭볶음탕과 같이왔던 밑반찬 그리고 공기밥입니다 정확하게 기억이안나는데 중짜리를 시켰던걸로기억합니다.

양념이된 음식에 김치와 무말랭이가 오니 친구와 저랑 둘다 손을 하나도 안대고 콩자반만 퍼먹었습니다ㅋㅋㅋ단무지나 김이 밑반찬 이였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것같네요.

가장 중요한 닭볶음탕맛은 평균? 평균이상??? 집에서 레시피보면서 해먹는 것보다는 맛있었고 조금 매콤했습니다.


양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넉넉했고 친구와 밥을 안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남겼던 양인걸로봐서 둘이나 셋이먹기 좋을 정도의 양이라 생각합니다.



매콤~~해보이는 양념!

다먹고 소스에다가 밥비벼서 볶아먹으면 맛있을것같은 그런 맛의 소스였고 다음에도 배달음식을 시키게되면 다시 시킬의사가 있을 정도로 만족스럽긴했네요.

이상 장모님이떴다에서 주문한 닭볶음탕에 대한 간단하고 솔직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