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Tech Story/축구화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7 세르히오 라모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현재 레알마드리드 축구선수로 나이키가 후원하는 선수이며 티엠포 시리즈의 메인 모델로있는 세르히오 라모스(Sergio Ramos)의 시그니처 축구화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7 SE FG - Nike Tiempo Legend 7 SE FG

White/Metallic Vivid Gold - 897796-102

2017년 12월 19일 4000족 한정 발매

아웃솔: 플라스틱 갑피:풀그레인(Full Grain Leather) 캥거루가죽,스판덱스,폴리에스테르,합성가죽


젖지않고 조금 단단한 지면에서 많이 신는 FG(Firm Ground)용 축구화로 마찰력이 많이 생기는곳에서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게하기위해 스터드가 1cm정도되어 접지력이 우수한편입니다.



이번 라모스의 축구화는 그의 가족사랑을 느낄수있는데요. 여러가지 디테일한 부분들을 축구화에 많이 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흰색베이스에 금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안들래야 안들수가없는 그런 제품입니다.


제품소개


  배추잎 29.9장의 값을 톡톡하게 하는 축구화 가방입니다 금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정말이지 고급스럽습니다. 심장 이미지를 기하학적인 느낌이 나게 이미지화했고 세르히오 라모스의 영문 이니셜 첫글자를 따서 SR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아까워서 신지못하고 소장을 해야할것만같은 포스가 풍깁니다. 흰색의 갑피는 에스파냐 남쪽지방에 있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로 알려져있는 안달루시아(Andalucia)의 백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합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느낌이 듭니다.



경량 플라이니트 소재와 축구화에 아주 적합한 고급 소재로 알려진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여 무척 가볍습니다.

  다음은 측면인데요 아웃솔 금색부분에 조그만하게 새겨져있는 숫자가 보이실텐데요 저숫자는 바로 위에서 발씀드린 4000족 한정판 제품중 몇번째 제품인지를 알수있는 정말 디테일한 부분입니다.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7 제품들은 가볍고 볼터치감이 우수한것이 장점입니다.

  반대쪽에는 가족을 뜻하는 Familia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가족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축구화에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백카운터 부분에는 금색으로 심장이 그려져있고 검은색에 금색바탕으로 스우시로고가 고급스럽게 위치하고있습니다.


안쪽의 Fitmesh 안감이 신발 모양을 잡아주는 역할을해서 캥거루가죽이 늘어나는걸 방지해줍니다. 


  사진상에는 확인이 되지않지만 축구화 끝부분에는 아들이름 세르히오 주니어와 마르코의 이니셜로고 SEROGI J, MARCO가 새겨져있고 신발 설포(혀)부분에는 아내(Rubio)와 라모스의 이름을 딴 영문 로고를 새겨놓았습니다. 또한 세르히오 라모스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헝그리정신-인격-열정을 뜻하는 hambre-caracter-pasion 영문로고가 적혀있고 스페인어로 심장과 피라는 뜻을 사진 Corazon y Sangre로고가 적혀있습니다.

인솔로고는 축구화 가방에서도 보았던 이미지가 그대로 새겨져있습니다.

  라모스의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7 뒷모습입니다. 레알마드리드 로고의 왕관을 의미 하는지 귀여운 모양의 왕관이 있고 레알마드리드 선수등번호를 뜻하는 4번 그리고 SR영문이 적혀있습니다.

글자색

  개인적으로 가장 화려하다고 생각했던 아웃솔부분인데요 빨간색으로 금색으로 금색에서 빨간색으로 색이 변하는부분은 심장과 피를 상징한다고합니다.


흔히 축구화뽕이라고 불리는 스터드는 Nikegrip 기술이 적용되어 미끄러짐을 최대한 방지해줍니다.

이렇게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세르히오 라모스 시그니쳐 슈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원하시는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