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되고 사무실에 앉아있으면 히터때문에 눈이 건조해서 뻑뻑하고 토끼눈마땅 쌔빨게져서 안되겠다싶어서 구매한 인공눈물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볼까함.

약국에 가서 일회용이랑 다회용을 고민하다가 비교적 청결하고 조금더 좋을거라는 약사분의 말에 일회용을 구입. 기존에 가끔씩 사용하던건 이름을 모르겠는데 뚜껑을 따고나서 다시 끼울 수 있는 일회용 형태여서 당연히 그렇게 생겼을거란 착각을 하고 구입. 비타민A 성분이 들어가서 더 좋단건지 무튼 그리 써있음

폴리소르베이트80성분이 주 성분으로 안구건조증상을 완화하고 눈에 있을 자극을 일시적으로 가볍게 감소해준다함.

한번에 한두방울을 넣으면 된다고 쓰여있고 넣었는데 통증, 자극이나 충혈등의 이상이 72시간동안 있다면 쓰지말고 병원에가서 의사에게 상담하라함. 간단하게 넣는 방법이 포장용기 뒷면에 적힌.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은 2년하고도 2~3개월 여유가 있어서 다 사용하고 폐기처리 다 될때까지 쓸듯.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검색방법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종합정보시스템 nedrug.mfds.go.kr 홈페이지에서 의약품 검색 항목을 통해서 자세하게 볼 수 있으니 참고.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검색창이 보이니 바로 검색하면 아래처럼 나옴

콜마파마 주식회사에서 의뢰하고 유니메드제약에서 만들어진 일반의약품임 2018년도 10월 29일날 허가가 된 녀석. 판매자는 한국먼디파마 유한회사라고 080 800 5689란 고객센터 번호를 가짐

개봉

이렇게 봉지 하나에 다섯개씩 들어있는데 이게 총 6개가있어서 30개를 사용할 수 있음 나같은 경우는 하나따면 왼쪽눈과 오른쪽 눈에 각각 두방울씩넣고 모니터 아래에 놓고 두시간 정도 있다가 넣고 하기를 반복해서 한 3번에서 많이 사용하면 4번까지 썼음.

사용방법

돌려서 개봉하고 넣기전 한두방울 버린다음 안구에 닿지않게 점안하고 눈을 깜빡이면 끝. 용기는 재활용 하지말고 버리라고함.

오염될 수 있으니 투입구를 손등으로 건들지말라고 함.

후기

1~30도 되는 실온에서 보관해서 사용하면 됨. 다른 인공눈물이랑 다른점은 못느꼈음. 일회용이라 뚜껑따면 다시 못닫아서 한번에 다 넣고 버리던가 오염안되게 잘 보관해서 써야되는 불편함이 존재하니 구매예정이라면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