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리뷰

비욘드 피토아쿠아 크림

오랫만에 화장품 관련해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여름이 지나 가을이되는 이 시점에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등의 변화가 느껴지곤합니다. 이럴때 저는 보통 스킨+수분크림+로션 순서대로 화장품을 바르곤하는데요 한 2년정도 전부터 꾸준하게 발라오던 제품이 있는데 바로 그녀석이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입니다.


집에 들어오기전에 문앞에 떡하니 있는 택배상자를 보고는 마음이 얼마나 설레였던지 ㅋㅋ 바로 포장을 개봉하고 뽁뽁이에 아주 잘 싸여져있는 녀석을 꺼내봅니다.



외관

포스팅을 하기전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요즘에는 서울숲과 함께하는 가을에디션 제품들을 발매했더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여름에 발매했던 제품인거같은데말이죠 ㅎㅎ 75ml 2.54 fl. oz. 라고 쓰여있고 ECO BEYOND phyto aqua Cream 이라고 쓰여있습니다.


크게 두가지 종류가있는데 비욘드 피토아쿠아 크림/모이스처 크림 두가지이죠. 모이스쳐의 경우에는 완전한 건성피부이신 분들이 바르기 좋다고 알려져있고 크림의 경우는 복합성 피부에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저는 두가지 모두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모이스쳐의 경우는 묵직함 감이 있는반변 위 제품은 가벼운감이 있으니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기능

적혀있는 내용으로는 자극이 될만한 성분들을 제외하고 수분이 풍부하게 있어서 산뜻하게 발리는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미백 효과까지 있음!!


  나무의 수액(자작나무, 포도나무수액, 가시대나무)과 버섯 추출물(운지버섯, 흰목이버섯, 영지버섯 등의 복합체 추출물)의 우수한 수분 보유력 강화능력, 


  아가베 수분즙이 더해져서 건조해지는걸 막아주며 


  화학비료나 농약성분을 안사용하고 키운 식물들의 성분( 녹차추출물, 청초, 님잎)을 넣어서 진정효과


  타르색소, 향료, 미네랄오일, 동물유래원료, 파라벤, 석유계 계면활성제, 에탄올 성분이 없어서 덜 자극적입니다.


독일에서 하고있는 피부 자극도 테스트(Dermatologically Tested) 완료




개봉

튼튼해보이는 약간 두꺼운 유리로 되어있는 요기위로 플라스틱소재의 뚜껑 상단에는 고급스러운 문양이 새겨져있습니다. 용기는 생각보다 조금 무거운편입니다.(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감이 있을정도)



엘지생활건강에서 만든 한국제품입니다.



신비롭고 뭔가 청량한 느낌을 주는 용기 디자인. 이름과 기능에서 느껴지는 느낌을 그림으로 뭔가 아주 잘 표현한듯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저만그런가요?ㅎㅎ)



리뷰 후기

내용물은 반투명한 크림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수분크림들과 비슷한 점성이 느껴졌으며 확실히 무거운 느낌보다 가벼운 느낌이면서 덜자극적인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저처럼 한번 써볼까? 해서 사용한뒤 줄곧 이 제품만 사게되는 중독성있는, 이 제품보다 가격대비 더 괜찮은 제품은 없을것 같은 생각을 들게하는 녀석입니다. 


참고로 저는 T존주위만 약간의 지성이고 나머지 볼부분과 턱부분은 약건성인 복합성 피부로 알고있고 세안후에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무조건 피부가 당기는 느낌을 받는 편이니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