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솔직 후기

키야~ 보름전에 비해서 날씨가 정말로 많이 선선해지고 비도 덜오고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아하는 시기입니다. 제 생일이 근방에 있는 달이라서 그러건 기분탓인듯 무튼 집에서 아주 맛있게 먹으려고 사다놓은 요거트에대한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어렸을때부터 딸기나 복숭아가 들어가있는 제품을 많이 먹어왔는데 면역을 생각하고 한국인 대부분이 결핍되어있는 비타민D 성분이 들어가있다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무려 4+2해서 합이 6개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만든 회사는 풀무원인데요 이상하거 저는 녹즙과 건강관련된 음료가 생각이 나는 기업이라서 그런지 어쩐건지 맛있게 먹으면서 제 몸을 더 챙길 수 있는 그런 녀석이 아닐까 해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보다는 당성분을 사분에 일가량 줄여서 건간하다고합니다(맛이 어떤지 참 궁금함)



전면 그리고 측면에는 당 그리고 면역, 비타민D 관련된 홍보내용들이 정말로 많이 들어가 있는걸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풀네임은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입니다. 특허받은 DSP공법, 포장관리기준에 부합되고 유산균이 검증되었으며 사람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 신완전표시제를 약속하고 만든다고하네요




후기

하단 부분에는 1개섭취시 들어가있는 영양성분이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나트륨이 50mg으로 하루 성분 기준치 비율에 3% 탄수화물은 10g으로 3%, 지방은 18g으로 3%, 콜레스테롤이 5mg으로 2%, 당류가 8g으로 8%, 칼슘이 100mg으로 14%, 단백질이 3g으로 5%, 비타민디 성분이 5mg으로 50%가 들어가있다고합니다.


풀무원 다논은 요거트 세계 1위 기업과 같이 만든 업체라서그런지 기존에 흔하게 알고있던 맛과는 조금 다른 맛이였습니다. 어릴적이나 요즘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는 발효제품을 드셔보신분들이라면 아실 그런 비슷한 맛인데 당도가 조금더 높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담백해서 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맛이였으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어린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았네요. (재구매 의사있음)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 글을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제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