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립 주종발효 카드타드소보루

점심을 먹고 저녁을 먹기전 출출했던 배를  달래주기 위해서 근처에 있는 이마트 편의점에 들려서 간식거리를 사먹었는데 먹었던 빵에대한 리뷰를 짧게 적어보려합니다 ㅎㅎ

군대에 있을때에는 라면과 빵을 정말 많이 먹었는데 전역을 한 뒤로는 하나도 생각이 나지 않아서 잘 먹지않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치만 이날따라 가성비가 좋고 달달한 음식이 먹고싶어서 골랏던 제품입니다.


외관은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탁주와 슈크림, 소보루가 들어가 있다고 쓰여 있으며 오랜 기간동안 숙성을한 반죽? 때문인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솔직히 빵이면 다 똑같지뭐 그냥 달달한거면 됬어 하고 구매했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도 나름 대만족했던 녀석이고

주변에 있던 지인들이 한입씩 뺏어먹더니 맛있다며 다뺐어가 먹어서 정작 구매자 본인은 얼마 못먹었던 그런 스토리가 담겨있습니다 ㅎㅎㅎㅎ

30g 450 칼로리를 가진 녀석이고 성인 남성? 여성 손바닥크기정도의 와꾸를 가졌습니다.



영양성분으로는 당류 24그램,나트륨 300미리그람 ,탄수화물 72그람, 트랜스지팡 0.7그램 포화지방 7그램 ,콜레스테롤 20미리그램,단백질 4g 이되겠습니다.

바로 옆에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대한 비율이 적혀있고 생산지와 간단한 설명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달달한 슈크림과 고소하고 단단한 소보로가만난 아주 맛있는 녀석이며 당떨어질때 먹으면 정말 좋은 빵이였습니다.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