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bhc 기프티콘 배달료, 후기

요즘과같이 비도 많이오고 날씨도 덥고하는 오락가락하는 날씨에는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은 집에서 직접 밥을 해먹기보다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같은 스마트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음식을 주문해서 많이 먹곤하실텐데요. 저도 역시 비슷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지인에게 치킨쿠폰을 선물로 받아서 주문하는 순서와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이번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치킨집들이 있겠지만 이번포스팅은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페이지 주소는 www.bhc.co.kr 에서 가능합니다.




컴퓨터(PC)를 통한 순서

 1 우선 위에서 제가 소개해드린 URL주소를 따라서 접속을 하시거나 구글, 다음등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셔서 나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좌측에 메뉴들중 청록색으로 되어있는 E쿠폰주문 항목을 클릭해줍니다.




 2 조그만창이 하나 뜨면서 주소를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지번 혹은 도로명주소를 기호에 맞게 선택해주신다음 배달받은 위치를 입력해줍니다.


그렇게되면 해당 주소를 담당하여 서비스하고있는 매장이 자동으로 매칭이 되게되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담당하고있는곳이 문을 안열었는지 휴가를 가진건지 영업을 하지않는다고 나오더라구요; 당황하지않으셔도됩니다.(그치만 저는 당황함)


당황해서 고객센터(1577-5577)에 전화해서 문의를 해보았더니 정확한 이유는 확인이 안되지만 휴무라 다른매장으로 전화로 쿠폰 번호를 불러서 주문을 해야한다 단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달라고하면 배달받을 주소는 전화로 말을 해준다음 매장에서 불러주는 주소를 온라인 주문시에 입력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된다는 번거로운? 과정을 설명해주셨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전화로 기프티콘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배달되냐고 여쭈어본뒤 번호를 물어보시길래 전화상으로 번호를 불러주면서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게 주문완료....휴... 저번에 주문할때는 쿠폰으로 주문해서 배달료가 2000원이 붙었었는데 이곳은 안붙더라구요.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앞으로 이런식으로 주문을 하게 된다면 수수료를 안받는 홍대초교점에 전화해서 주문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계속들었네요..






모바일 순서

 1 동일하게 검색을해서 나오는 첫페이지에 접속!



 2 처음에 딱 보이는 페이지에서 우측 하단에있는 e쿠폰항목을 터치해서 스마트폰으로도 아주 간단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지는만큼 브랜드도 엄청나게 늘어나고있고 맛도 다양해지는 추세라서그런지(개인적인 생각이므로 태클 사양함) 새로운 시스템이 생겨나고 그에따른 문제도 많아지는 느낌이 정말 많이드네요. 뭔가 조금은 번거롭고 까다로운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