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나이키 하이퍼어댑트 1.0 스포츠 로얄

자동끈조임 운동화


안녕하세요 백투더퓨처에서 보던 나이키의 자동 끈 조임 운동화 에어맥에 이어서 나온제품입니다.


나이키에서 하이퍼 어댑트 1.0을 발매했었었죠 





발매가가 720불로 기억하고있는데 이베이에서 현재 시세를보면 대부분 1000불대가 넘어가네요..


엄청납니다. 이번에도 추첨을 통해서 한정적으로 발매할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하이퍼어댑트 1.0 스포츠로얄 사진 먼저감상하시죠 



깔끔하고 알게모르게 청량감이 더한 느낌의 상자입니다. 


계속보니 너무이쁩니다. 쓸대없는대도 상자만이라도 갖고싶어지네요ㅋㅋ


나하이퍼어댑트 1.0 스포츠 로얄


Nike HyperAdapt 1.0 Spory Royal


발매예정가 720불


발매예정일 2017.09.30 


하이퍼어댑트 1.0 스포츠 로얄 밑창



운동화 느낌이 강한 하이퍼어댑트 1.0 입니다.  


디자인은 나이키의 유명한 디자이너 팅커햇필드(Tinker Hatfield)와 피타니 비어(Tiffany Beers)가 디자인했다고합니다.




아치 파란부분에 충전기를 부착?하여 신발을 충천을하고


갑피 측면에 위치한 버튼들을 통해서 조임도 조절할 수 있는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아래 아치부분에 불빛 색깔을 통해서 충전정도를 확인가능합니다(위사진확인)


하이퍼어댑트 스포츠 로얄제품을 신고 운동을 하면 뭔가 운동을 더 잘할 듯한 그런 느낌이 저만드는건가요?


이전 8월25일날 발매했었던 레드라군 처럼 Nike SNKRS 드로우를 통해 추첨으로 한정 발매할거라 생각되구요


하이퍼 어댑트를 만든 디자이너 두분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이전 발매했었던 하이퍼어댑트 레드라군-


나이키 하이퍼어댑트 1.0 레드라군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라군 컬러가 더 맘에드네요 ㅠㅠ


정말 갖고싶네요.


노햐가 하이퍼어댑트를 신고 리뷰하는 날이 올까요?ㅎㅎㅎㅎ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노햐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