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Tech Story/러닝화

아디다스 스위프트 런 사이즈와 종류

요즘과같이 운동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에 신기에 좋은 신발을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한 제품인데요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양대산맥이라고 불리는 두가지 브랜드중 하나의 제품입니다. 이제는 뭐 상징이라고 해도 무방한 측면의 삼선로고를 바탕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분야에서 그 영역을 넓혀가고있는 아디다스의 신발입니다.




제품의 영감은 1980년대에 발매했었던 제품들을 모아둔곳에서 디자인적인 영감을 받아서 삼선로고(Three-Stripe)를 측포부분에 사용 그리고 양말과같은 쫀득쫀득한 착용감을주는 프라임니트(Primeknit)소재를 사용했고 창(Sole)부분에는 EVA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준수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대중들에게 첫선을보인건 2017년 7월이였으니 이제 딱 일년이 된 러닝화네요! 가격대도 착하고 착용감도 준수한편이고 다양한 색상들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넓은 신발이 되겠습니다.




상세이미지

아디다스 스위프트런

Adidas Swift Run

창: 특수배합 합성고무+EVA소재

겉감: 합성가죽+폴리에스터

안감: 폴리에스터100%



  상징성이 더해진 측면의 삼성로고 그리고 굵기가 없고 평편한 끈을 사용한 슈레이스와 양말을 신은것처럼 발을 잘 감싸주는 프라임니트(Primeknit)소재는 착용감이 좋아서 부담없이 일상생활에도 신을 수 있고 운동할때도 착용하기에 좋으며 가볍고 편안합니다.


  어퍼(Upper)에 사용된 소재와 창(Sole)에 사용된 소재 모두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우수한 재질들입니다. 따라서 무척이나 가볍습니다. 색상도 엄청 독특하게 뽑아낸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신기에도 큰 부담이 없어보입니다.

아웃솔(Outsole)에 사용된 고무소재는 신발을 신는사람이 여러가지 다양한 지면에서 신을때 바닥에서 잘 안미끄러지도록 도와주고 창이 마모되는걸 줄여주는 역할을합니다.






착용샷

날렵하고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제품이며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등등 연령을 무관하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없이 신기에 좋아보입니다.


청바지, 반바지, 면바지, 츄리닝 다양한 바지는 물론이고 캐주얼, 세미클래식, 스포티, 스트릿 등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코디하기에 무리없어보입니다. 신발혀와 갑피가 이어진 일체형 신발임에도 불구하고 발볼이 넉넉하게 나왔습니다. 아디다스 스위프트런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자면 발볼이넓고 발등이 많이 높은편이 아니시다면 정사이즈를 권해드립니다.





종류 소개

  왼쪽 위에있는 흰검 칼라는 CQ2116 색상은 화이트/그레이(White/Grey)입니다.


  오른쪽 상

  좌측 하단에있는 진한 회색제품은 그레이/블랙/그레이(Grey/Black/Grey)색상이며 CQ2115입니다.


  오른쪽 아래에있는 카키색은 Gold/Black/White 색이며 CQ2117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졌습니다.



  왼쪽에있는 색상은 cq2120 Grey/Black/White 


  오른쪽은 cq2119 Ivory/White/Black 입니다.


간단한 소개와 착용샷 그리고 권해드리는 사이즈부터 다양한 색상까지 안내해드렸는데요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크기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착용해보시고 선택하는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