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아디다스 팔라스 오리어든 (Adidas Palace Oreardon)

아디다스 팔라스 오리어돈 (Adidas Palace Oreardon)


요즘 국내에서 많은 연예인들이 입고 많은 분들이 입고 여러모로 핫한 브랜드 팔라스와


잘 알려진 아디다스와의 스케이트보드화 협업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아디다스 X 팔라스 오리어돈 ? 오리어든 ?


팔라스


1996년도에 마지막으로 발매를 했다고하니 엄청나게 오랫만?에 재발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제가 초등학교 중학교때 사람들이 많이신던 그런 둥글둥글한 스케이트 보드화 느낌이에요! 



발매일은 해외기준 2017.09.29


발매예정가 95불입니다.


팔라스 뉴욕매장,팔라스 런던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고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보세요~!





자세한 샘플사진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아디다스와 팔라스의 협업은 언제나 옳았으니


이번 아디다스 팔라스 오리어든도 옳겠죠?ㅎㅎ


22년발매 발매이고 발매일은 9월29일 잡혀있네요


아디다스 팔라스 오리어돈


영상에 이렇게 팔라스가 찍혀있는데요 바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소속인 자말 스미스(Jamaal Smith)가 주연으로 나와서 


초록색과 파란색 팔라스 오리어돈을 뽐내고있네요 무엇보다 굵직한 사선으로 뻗은 삼선 로고가 눈에 확띄네요 




팔디다스의 제품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