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크롬하츠 X 버그도프 굿맨 컬렉션


크롬하츠 X 버그도프 굿맨 2017 컬렉션




안녕하세요 ^^:;;이틀만에 뵙네요 

요새갑자기 할일이 많아져서 블로그 포스팅에 조금 소홀했었네요 ㅠㅠ정신차리고 다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제품은 고가?의 악세사리/의류 브랜드 크롬하츠(크롬하츠는 버그도프 굿맨 백화점안에 숍인숍으로 위치하였었다고 합니다.)  와 버그도프 굿맨 이라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남성전문 고급 체인 백화점과 협업하여 한정으로 내놓은 주방기구,사무용품, 크롬하츠 로고가 인상적인 반팔티셔츠,긴팔티셔츠를 버그도프 굿맨에서만 단독 출시한다고 합니다.  


크롬하츠 주방기기


크롬하츠 주방용품





크롬하츠 핀셋


크롬하츠 톱




크롬하츠 나이프





^^;;;;;정말 궁금한점이 "저 제품들이 얼마나 할까?" 라는점.. 

주방용품으로는 바베큐 세트기구,피자칼,송로버섯 전용 쉐이버,맥가이버칼처럼생긴 포켓나이프,톱,망치가있고

사무용품으로는 스테플러, ,책갈피,펜,연필깎이,압정 등이 보이네요..

의류는 강렬한 인상을 주는 빨강색의 크롬하츠 로그가 새겨져있네요.

크롬하츠도 약간은 슈프림 처럼 여러가지 생활용품들을 크롬하츠스럽게 만들어낸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필요없는데 압정과,나이프가 너무 이뻐서 탐나네요;;;


구매는 버그포드 굿맨 뉴욕 스토어에서 만나볼수있다고합니다^^...

Bergdorf Goodman Men’s Store

754 Fifth Avenue

New York, NY 1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