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Release/발매정보

베트멍 X 리복 유전자 변형 퓨리 발매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하던 제품 발매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베트멍이 리복의 펌프퓨리의 디자인을 변형하여 만든 퓨리인데요

사진먼저 감상하겠습니다.


베트멍 리복 유전자 변형퓨리유전자 변형 퓨리


베트멍 X 리복 유전자 변형 퓨리

발매가 900불(국내 10꼬르소꼬모 2017.09.12 발매예정 가격 100만원대 예상)



베트멍 X 리복



이번 발매되는 제품은 2가지 컬러이고 이전에 베트멍과 협업하였던 이모지퓨리, 낙서퓨리에 이어서 유전자변형퓨리

3번째이네요 처음 발매예정이라고 커뮤니티 사이트에 돌아다닐때 와 이거물건이다라고 생각했던게 드디어 발매합니다.

이름을 베트멍 유전자 변형 퓨리? 유전자 변형 퓨리? 베트멍 퓨리? 등등으로 불리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역시나 퓨리의 디자인을 이리저리 변형하여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퓨리와 비교했을때 펌프버튼?도 신발혀 윗부분에서 측면으로 이동하고 스트랩도 새로 생기고 의도적인? 신발 때도 그렇고 정말 트렌디하고 빈티지한 베트멍 퓨리가 될듯합니다.


국내 한커뮤니티에서는 벌써 150만원대에 판매한다는 글도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인기없었으면 좋겠어요 ( 으..................내총알)

ㅋㅋㅋㅋ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