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24 바비큐치즈버거 후기

반가워요 어제 점심때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기 위해서 근처에있던 편의점에 들려서 라면과 오랫만에?(완전 구라임) 햄버거를 골라서 먹기로했습니다.

예전에도 믿고먹는?그런 편의점이라고 생각했기에 맛이있을지 없을지 별다른 의심없이 눈에 딱 보이는 버거를 골라서 먹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두툼한 패티는 한입 베어물면 육즙이 좔좔흘러넘치고 담백할거같은 수제버거 삘이 딱 나서 고르게되었네요


음식 안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은 나트륨 790mg로 하루 기준치에 40프로, 탄수화물은 38g으로 12퍼의 기준치 당류는 십그람, 포화지방 9그램, 트렌스지방 1.1g, 단백질 14g, 콜레스테롤 70mg으로 기준치 22%네요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대략적인 느낌이 오실듯.


뒷면에는 이렇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2018년 9월 16일 오후 1시에 만들어서 20일 오전 11시까지 먹기를 권하네요


내돈주고  사먹은
바비큐치즈버거 솔직 후기

햄버거 빵 안에 나름 두툼?했던 패티 그리고 치즈가 전부여서 그런지  다양한맛은 느껴지지 앉았고 집근처나 길가다가 정말 흔하게 볼수있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등의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모닝세트느낌이 정말 많이났네요

가벼우면서도 패티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묵직한?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는걸 권해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