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드물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 후기

노! 노! 햐입니다. 요즘 하는일이 너~무나도 바빳던지라 기초제품들만 바르고 돌아다녔지 정작 재대로된 관심과 관리를 받았던적이 언제였던지 기억이 나지않을정도로 제게 너무 무관심했던 생활을 하고 있던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관리를위해 아주 저렴하고 괜찮다고 소문이 나있는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그제품을 직접사용해보고 느낀점을 리뷰해볼까합니다.



외부모습

사장님인지 상징케릭터인지 남자케릭터와 토끼 그리고 곰과 꽃 선인장과 버섯으로 추정되는 그림들이 흰색바탕에 파란색 컬러로 그려져있습니다. 피부의 고향이라고 불리는 회사에서 만든제품인데 뭔가 친근하고 믿음직한? 그런 느낌이 풍깁니다.


해당 팩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이 사용하기 좋다고하는데요 피부건강에 좋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얻은 빌집구조 시트를 사용해서 밀착력이 좋고, 성분을 피부에 잘 스며들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하며 구조 자체가 매끄럽다고합니다. 


알란토인,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베타-글루칸, 글루코오소,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판테놀, 프룩토오스 등등의 수분 보습 성분, 진정, 컨디셔닝, 안정화 관련된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있다고합니다. 다육식물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는지 온도차이가 크고 건조한 지역에서 몸속에 많은 양의 수분을 효과적으로 저장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제가 이 팩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1일1팩을 할 수 있게 착하고 순한 성분들로 만들어져있다는 점이였는데요 

뷰티프로그램에서 보기를 고기능이 들어간 팩제품을 하루에 하나씩 사용하게되면 오히려 피부가 안좋아 질 수 있고 적당시간을 넘어서서 오랜기간하고있으면 오히려 좋지않다는 설명이 생각나더라고요 저렴하기도 저렴하고 괜찮은제품이 뭐가 있을까? 이리저리 찾아보고 여러가지 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다가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방법과 설명들이 적혀있는데요 제가 설명해드릴 부분은 바로 사용방법과 순서에 관한 내용입니다.


  우선 중력에 의에 내용물이 아래로쏠려서 골고루 시트에 묻지않았을 수 있기떄문에 뜯지말고 손으로 이리저리 눌러주시면서 내용물을 고르게 펴줍니다. 


  이후에는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을 한 뒤에 물기를 제거해주고 시트를 입, 코, 눈에 딱 맞춰서 붙여준다음 20분~30분정도를 하고계시면되는데 사람마다 컨디션에 맞도록 시간을 조절해주는게 중요합니다. 붙힌 이후로 자극이 느껴진다면 시간을 줄여주는게 좋다고하네요. 


제품자체는 하루한개컨셉으로 나왔긴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 시간과 양을 조절해 주는것도 중요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 후기

내용물은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 피부의 경우에는 민감성+복합성 피부인데요 정말 까다로운 형태란 형태를 그냥 다 가지고있는 관리하기 힘든 그런 피부입니다;; 일주일정도 써봤는데 사용하는데에는 크게 문제는 없었으며 1+1행사를 하고있어서 가격대비 효과도 괜찮은거같고해서 지속적으로 써볼예정입니다. 


++참고로 아주 미세한 화끈거림? 이 느껴졌는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여서 그냥 쓰고있는중이네요...아주 잘 쓰고있는 분들도 있는것같은데 사람마다 다른 부분이라 시드물 홈페이지(www.sidmool.com, 국내:1577-9638, 해외:+82-42-716-0227)에서 미리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시고 구매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것같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