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Tech Story/기능성신발

나이키 에어 포스 1 울트라포스 레더

오랫만에 돌아온 노햐입니다 오늘 자세하게 다뤄볼 신발은 바로 첫 공개된 1982년도부터 2018년도인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인기를 받아온 제품으로 미국 대통령이 타고다니는 비행기의 이름에서따왔으며 농구화로 많이 착용하던 제품입니다. 초기 제품과 비교했을때에는 디자인과 기능적인부분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발을 쫀득쫀득하게 잘 잡아주는 소가죽과 합성가죽을 사용했으며 반응성이 좋은 파일론 중창을 쓰고 접지력과 내구성이 준수한 고무 아웃솔을 사용한 신발이 되겠습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울트라포스 레더

Men's Nike Air Force 1 Ultraforce Leather Shoes

어퍼(Upper)소재: 소가죽+합성가죽

미드솔(Midsole)소재: 파일론(Phylon)

아웃솔(Outsole)소재: 고무(Rubber)




기존 평범한 느낌을 가진 제품에서 소재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살짝살짝 바뀐느낌이 많이 듭니다. 갑피는 얇아지고 가죽맛나는 소재로 사용해서 조금더 고급스러워졌으며 창은 조금 푹신푹신해져서 착용감이 조금 좋아졌습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은 5mm 정도 작게 착용하시는 편이지만 해당 제품은 정사이즈~5mm크게신는걸권해드리는 바입니다.




착용샷

청바지, 면바지 반바지등등 여러가지 바지에도 두루두루 정말 잘 어울리고 코디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기존보다 날렵한느낌과 특유의 가죽맛나는 제품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 울트라포스 레더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자면 갑피가 발을 지지해주는 느낌을 감안했을때 작게나온편입니다. 정사이즈를 권해드리며 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5mm에서 최대 10mm까지 크게 신는걸 권해드립니다.




종류(색상)

  왼쪽 상단에있는 검흰칼라는 845052-003, 블랙/화이트(Black/White)


  오른쪽 하단에있는 올흰 색상은 845052-101, 화이트/화이트(White/White)




  왼쪽 위에있는 베이지색은 845052-203, 카키/카키-서밋 화이트(Khaki/Khaki-Summit White)


  오른쪽 아래는 바이너리 블루-화이트(Binary Blue-White)




  좌측 위에있는 진한 빨강색은 팀레드-화이트(Team Red-White)


  오른쪽 아래에있는 녹색은 미디엄 올리브-블랙-서밋 화이트(Medium Olive-Black-Summit White)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은 남성용(Men's)으로만 출시된걸로 확인이 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여성분들이 신으실 예정이라면 5mm작게~정사이즈로 신는걸권해드리며 사계절 무난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을 통해서는 기존처럼 좋은 정보들 많이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