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th Tech Story/하의

나이키 디스턴스 투인원(5인치,7인치) 사이즈,필독글

반갑습니다 노햐의 신발부림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트레이닝 반바지인데요 안쪽에 폴리에스터소재 바깥으로 이너웨어가 살짝 나와서 기능성과 패션에 두루두루 신경을 많이 써서 나온 제품이되겠습니다.



나이키 플렉스 소재가 몸이 움직임에 따라서 같이 늘어나기때문에 활동하기에도 탁월하고 몸에서 나는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서 원활하게 배출해주는 드라이핏(DRI-FIT)기술을 사용해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일상생활과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나이키 디스턴스 제품 앞면에 스우시(SWOOSH) 로고가 있는 부분과 측면에있는 줄이 빛반사소재를 사용해 야간 착용자를 위한 기능성을 더했고 측면과 뒷면 왼쪽 그리고 앞쪽의 두개의 주머니를 배치해 수납공간의 여유도 있는 반바지이며 기능대비 가격대도 딱 적당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나이키 디스턴스 5인치 종류(색상)

  왼쪽 상단(904457 652)에있는 버건디 색상은 버건디 크러쉬/버건디 크러쉬(Burgundy Crush/Burgundy Crush) 색상이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색상입니다.


  오른쪽 하단(904457 010) 검정색 반바지는 블랙/블랙(Black/Black) 색상으로 가장 무난하고 코디하기에도 쉬워 많은분들이 찾는 색상이 되곘습니다.


나이키 디스턴스 투인원 7인치 색상(종류)

  왼쪽 위(892906-206)연한 카키색 바지의 색상은 세피아 스톤/문 파티클(Sepia Stone/Moon Particle) 이며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릴듯한 느낌이 듭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5인치보다 조금 긴 기장을 가진 7인치 검정 칼라는 892906 010 (블랙/블랙-Black/Black) 이라는 고유한 이름을 가졌습니다. 디스턴스 7인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색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청록색에 하늘색 안감이 들어간 색상은 892906-474 - 블루포스/라이트 블루 퓨리(Blueforce/Light Blue Fury) 색상입니다. 상큼하고 스포티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유니크한 느낌이 많이 들어 호불호가 갈릴듯해보입니다.


나이키 디스턴스 착샷(착용샷)

좌측두개의 사진이 7인치 기장의 조금 긴 제품이며 맨 오른쪽 한장의 사진이 5인치로 짧은 기장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디자인은 동일하나 길이가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착용해본 사람들의 스펙들 통해서 나이키 디스턴스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자면 183cm, 75kg L사이즈 잘 맞았고 171cm, 65kg M 사이즈 잘 맞았으며 175cm, 61kg S~M 사이즈 잘 피팅되었습니다.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적용된 기술 소개

Nike Distance 2-in-1 Running Shorts

소재: 폴리에스테르100%



 1 전체적으로 사용된 소재 자체가 땀의 배출과, 통기성이 뛰어난 드라이핏 소재를 사용했으며 겉면에 있는 재질은 걷거나 뛸때 사람 몸의 움직임에다라서 유연하게 움직여 몸에 껴서 거슬리는 일이 없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안쪽에 속바지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어져 신축성이 좋고 허벅지부분의 근육의 떨림을 최소화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우수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측면에 메쉬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여서 착용자가 쾌적한 환경속에서 운동하고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합니다.



 2 측면에 있는 아주 조그만 주머니를 통해 작은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고(왼쪽 뒷면 엉덩이도 주머니가 있음) 허리밴드 자체는 신축성이 좋아 몸에맞게 허리에 딱 달아붙어서 운동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3 위에서 한번 말씀드린 빛반사소재인데요 양쪽 측면에 대각선으로있는 부분과 왼쪽 허벅지부분의 스우시 로고가 이에 해당됩니다. 반바지 밑단부분에는 노치처리되서 걸리적거리는걸 최소화하고 편하게 활동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