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th Tech Story/상의

나이키 남자 나시티 (Nike Fitted Utility Training Tank)

반갑습니다. 봄이나 여름에는 노출의 계절이라고 할만큼 덥고 활동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소매의 길이나 바지의 밑단이 겨울보다 짧아지게됩니다. 그만큼 나시티는 여름에 많이입는 의류라고 해도될정도로 계절의 영향을 정말 많이 받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나이키 나시티 제품들중 하나인 Nike Fitted Utillity Training Tank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나이키 핏티드 유틸리티 트레이닝 탱크 제품에 대한 여러가지 색상(종류)와 모델의 착용샷 그리고 

적용된 기술까지 아주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종류(색상)

  가장 무난무난하고 대표되는 색인 검은색입니다. 

로고부분이 회색이 사용이되어서 블랙/다크 그레이(Black/Dark Grey)라고 이름이 붙었으며 품번(code)은 AJ1683-010입니다.



  다음은 진한회색 흔히 썬더블루라고 불리는 칼라입니다. 

썬더블루/블랙(Thunder Blue/Black)이라는 색이며 품번은 AJ1683-471 입니다. 올검칼라 못지않은 무난한 느낌입니다.



  다음은 밝은톤 제품인 건스모크/아트모스피어 그레이/블랙(Gunsmoke/Atmosphere Grey/Black) 색이며 제품 코드(code)AJ1683-036 입니다.회색제품은 다른제품과는 다르게 중간중간 적용된 요소들이 잘 보이네요(주머니,측면 통풍구)



적용된 기술

나이키 나시티(핏티드 유틸리티 트레이닝 탱크)

Nike Fitted Utillity Training Tank

사용된 소재: 스판덱스 6%+폴리에스테르94%

 

 1 제품의 모습입니다. 몸에 딱달라붙어서 근육의 떨림을 최소화해주는 컴프레션(Compression FIT)제품은 아니고 땀의 흡수와 배출, 통풍을 원활하게하며 여유롭게 착용되는 핏티드(Fitted FIT) 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이키에서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원활하게 배출해주는 기술로 널리 알려진 드라이핏(DRI-FIT) 기술이 적용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나시 제품입니다. 측면에 두갈래로 나뉘어진 원단은 움직임을 제한하지않고 통기성을 높여줍니다.



 2 몸쪽 옆쪽에 사용된 조그만 주머니는 크고 무거운 물건보다 작고 가벼운 물건을 보관하기 적당한 크기로 편리성을 더했습니다. 원단과 원단이 이어지는 솔기부분은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했고 소매부분에는 팔의 움직임을 최대화 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동작 범위가 넓은게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