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나이키 클래식 크로스백 스포츠 브라 알고구입!

반갑습니다 노햐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해드릴 의류는 우먼스 나이키 클래식 크로스백 브라 입니다. 스포츠 브라제품답게 나이키 드라이핏(DRI-FIT)기술을 사용해 땀이 나더라도 효과적으로 빠르게 배출시켜주고 기본형태의 브라보다 움직임의 범위가 넓고 자연스러워 착용감이 훌륭한 제품입니다.



최근들어 연예인에 한정되지않고 일반인도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시간이 늘게되면서 남여노소 구분없이 요가, 필라테스, 헬스, 크로스핏등 여러가지 다양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게되면서 스포츠웨어(Sports wear)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있습니다.

아디다스, 나이키, 언더아머, 뉴발란스, 리복 등의 여러 브랜드에서 나온 스포츠 브라제품들이 있겠지만 이번포스팅에서는 등반도가 X 자형태로 되어있는 나이키 클래식 크로스백 브라의 색깔(종류), 적용된 기술등을 아주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Women's Nike Classic Cross Back Sports Bra

종류(색상) 소개

  위에 사진에 있는 검은색 바탕에 회색으로 스우시(SWOOSH)로고와 허리밴드쪽에 NIKE라고 영문로고가 적인 제품은 블랙/블랙/화이트(Black/Black/White) 칼라이며 품번은 903234-010 입니다. 코디하기에 가장 무난, 심플한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색입니다.



  다음은 회색 바탕에 핑크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검은색 제품에서는 티가 잘 안났는데 프로소재 안쪽으로 분리되어있는 압축된 얇은 핑크색 패드가 보입니다.  

건스모스/크림슨 펄스/건스모크/블랙(Gunsmoke/Crimson Pulse/Gunsmoke/Black)이라는 색을 가진 브라이며 code:903234-036 입니다.


  검은색과 살색? 모래색? 으로 이루어진 위사진은 블랙/샌드/블랙/화이트(Black/Sand/Black/White) 컬러이며 Code:903235-001 입니다.


올검제품보다는 색감이 조금 들어가 조금 튀지만 이정도면 무난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착용샷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이 많이드는 크로스형태의 끈을 가진 브라입니다. 형태는 안쪽패드와 외부 드라이핏 기술이 적용된 소재 그리고 허리부분을 고정하기위한 밴드의 형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몸에 느껴지는 압축력은 달리기나 체육관에서하는 트레이닝 운동처럼 중간정도 활동성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XS,S,M,L,Xl로 나뉘어져있으며 사용된 소재는 전체적인 바디부분의 상단 안감 나일론59%+스판덱스41%, 뒤쪽의 패널은 나일론소재65%+폴리에스테르 19%+스판덱스16%를 사용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져지소재 안감은 폴리에스테르88%+스판덱스12%이며 허리부분은 폴리에스테르 100%입니다.



적용된 기술 소개


 1 몸을 쾌적한 환경으로 유지해주는 역할을 하는 드라이핏(DRI-FIT)기술이 적용된 소재가 몸에나 나는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이를 밖으로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역할을해 편안한 환경에서 운동이나 일상생활을 하도록 도와주며 안감으로 들어있는 분리 패드는 얇은 져지소재의 원단이 착용했을때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나이키 프로 제품류들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입는 사람의 몸에 밀착되어 빠른속도나 큰 충격이 오는 운동을 할때 압박감이 근육이 흔들리는걸 최소화시켜주는 컴프레션 핏(Compression Fit) 그리고 근육의 떨림보다는 몸에서 나는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서 건조해주는 핏티드핏(Fitted Fit) 으로 나뉩니다.


 2 나이키 클래식 크로스백 여성용 스포츠 브래지어는 크로스핏(CrossFit)테니스(Tennis), 체육관(Gym), 러닝(Running) 처럼 중간 정도의 압박감을 제공하며 팔의 활동범위가 넓은  크로스백 (바로 위의 사진에있는 X반도)을사용하였습니다.

안쪽에 보들보들한 소재로 되어있는 져지소재의 안감 패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형대로 되어있으며 가슴밴드는 신축력이 좋고 부드러워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나이키만의 고유의 이미지는 뒷쪽에 나이키(NIKE)로고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