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Tech Story/기능성신발

조던 하이드로7 사이즈, 기술(Jordan Hydro 7 Slide)

노햐입니다! 엄청 추운 한겨울을 제외하고는 사계절동안 실내에서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조던 슬리퍼 한가지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사이즈도 250mm부터 360mm까지 엄청 다양한 사이즈를 나이키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조던 하이드로7 슬리퍼입니다.



솔라소프트(슬리퍼)에 사용된 폼 풋베드는 착용감이 부드럽고 쿠션감이 좋았으며 

슬리퍼치고 발등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 스트랩이 달려있어서 착용자 발에맞는 피팅이 가능했습니다.



남성용 하이드로7 색상(종류) 소개

  좌측 상단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올검 색상은 블랙/블랙(Black/Black) 이며 품번은 AA2517-010 입니다.

  바로 아래에 검흰빨 조합의 슬리퍼는 AA2517-001, Black/White/Gym Red/White 색상입니다.



  왼쪽 상단에있는 검은색 갑피에 중창이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블랙 인프라레드 색은 Black/Infrared 23, AA2517-023 입니다.


  우측 하단에 흰회칼라는 AA2517-004 라는 품번이며 색은 테크 그레이/블랙/화이트(Tech Grey/Black/White)입니다.



  왼쪽 위에있는 흰파은 색은 울프 그레이/하이퍼 로얄-화이트(Wolf Grey/Hyper Royal-White) 칼라이며 품번은 AA2516-007 입니다.

  우측 하단에 검은색 바탕에 금색으로 윙로고가 들어간 검금은 Black/Gole/White 색상이며 AA2517-021 입니다.



  좌상단 빨흰 색상은 AA2517-605, Black/White/Gym Red 칼라입니다.



나이키 조던 키즈(GS) 슬리퍼(하이드로7)

  왼쪽 위에있는 흰색 흰파은 칼라는 Wolf Grey/Hyper Royal-White 이며 AA2516-007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졌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흰회 칼라는 White/Pure Platinum 이며 제품 코드는 AA2516-100 입니다.



  아동용 검근 칼라는 AA2516-021 이란 품번 Black/Metallic Gold 라는 컬러입니다.



적용된 기술 소개

나이키 슬리퍼 조던 하이드로 7

Nike Jordan Hydro7

아웃솔(밑창)소재: 플라스틱100%

중창(미드솔)소재: 인젝티드 파일론

갑피(어퍼) 소재: 소가죽


 1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가진 조던 슬리퍼입니다. 조던하면 점프맨 로고를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초기에 조던1 탄이나 2탄 신발에 많이 사용했던 윙로고가 발등 정중앙에 떡하니 사용되었습니다.


조던 하이드로7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자면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더라고 벨크로를 통해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길이감만 고려하셔서 정사이즈로 신는걸 권해드립니다!!

10mm단위로 나온 슬리퍼인점을 감안하시고 평소에 신발을 신으시는 사이즈로 신으시면 될것같습니다. 

(참고적으로 250mm부터 360mm까지 10mm 단위로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한 제품입니다.)



 2 발등 중앙부분에 윙로고가 있는 스트랩부분은 찍찍이를 통해서 착용자의 발등높이에 맞는 적절한 피팅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해당 로고는 나이키 에어 조던 2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합니다.



 3 둥글둥글하고 편안해보이는 뒷모습입니다. 슬리퍼치고 정말 푹신푹신하고 편안한 쿠션감이 느껴졌습니다.



 4 아웃솔 뒷부분에 벤츠모양의 패턴은 걸을때마다 틈사이로 파일론 소재의 중창이 나오게되는 구조로 만들어져  쿠션감을 더한듯해보입니다. 흠잡을곳없는 깔금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상 조던 하이드로 사이즈부터 여러가지 색상(종류) 그리고 적용된 기술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