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Tech Story/기능성신발

나이키 베네시 듀오 사이즈, 종류 총정리

반갑습니다. NIKE 라는 스포츠 브랜드에는 여러가지의 슬리퍼, 쪼리, 샌달등이 있는데요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베네시에서 조금 업그레이드된 느낌? 을 가지고있는 나이키 베네시 듀오 울트라 슬라이드(샌들)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여러가지 색상들과 착샷 남성분들,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사이즈 그리고 슬리퍼에 적용된 기술까지 자세하게 알아보시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참고적으로 여성용 제품으로 나왔긴하나 색상도 부담이 덜되는 색이 많아서 남성분들도 부담없이 많이 신으시는 모델중 하나입니다.



갑피에는 2개의 합성가죽으로 된 스트랩이 발등을 지지해주며 하늘에 떠다니는 공기처럼 무척이나 가벼우며 인솔부분은 사람의 발 모양에 맞게 홈이 나있어서 딱맞는 편안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아웃솔(밑창)에는 홈이 파여져있어서 유연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나이키 베네시 듀오 종류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색상은 상단에 있는 연두색 제품입니다 품번이 819717-310 이며 고스트 그린/화이트(Ghost Green/White)라는 칼라를 지녔습니다 여름에 정말로 잘어울릴듯한 형광톤 연두색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은 올흰(화이트/화이트-White/White)색상입니다. 819717-100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지고있으며 깔끔한 느낌이 드는 흰색바탕에 발등부분에 나이키 로고가 자리잡고있어서 밋밋함을 덜어주었습니다. 봄, 여름에 제격이라 생각됩니다.


  왼쪽 위에 검흰색 바탕에 흰색으로 로고가 들어가있는 제품은 819717-010 이라는 품번과 블랙/화이트- Black/White 라는 색상을 지녔습니다. 무난한 색감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아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이며 봄과 여름에도 인기가 많지만 가을과 겨울에도 판매가 되는 슬리퍼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핑크색과 살색의 조합은 레이서 핑크/블랙-선셋 글로우(Racer PInk/black-Sunset glow)라는 컬러를 가졌으며 918717-602 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진 제품입니다. 상콤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색상이며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할듯합니다.


  왼쪽 위에 진한 빨간색? 핫핑크? 색상은 솔라 레드/울프 그레이 - Solar Red/Wolf Grey 라는 색이며 819717-604 라는 제품코드를 가졌습니다. 여성적인 스포티함이 느껴지는 색조합이며 창(Sole)도 생각보다 잘어울리는듯합니다.

  우측 하단에 진한 파란색 칼라는 Racer Blue/White Blue 색상이며 819717-400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졌습니다.


  좌측 상단에 열대 휴양지에서 판매하는 시원한 음료같은 청량함을 주는 색은 819717-431 이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호불호가 조금 갈릴듯해보이며 10대,20대,30대 층에서 주로 선호할만한 슬리퍼라 생각됩니다.


  우측 하단에 흰색톰으로 꽃무늬 패턴이 들어가있는 색상은 Sail/Prism Pink-Bordeaux 이며 912931-100 이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무난한 색감이 싫고 개성있는 슬리퍼를 찾으시는 분들이 선호할만하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호불호가 갈릴듯한 느낌이 듭니다.



  좌측 상단에 검은색 바탕에 꽃무늬 패턴이 들어간 제품은 블랙/화이트 - Black/White 라는 색상이며 912931-001 이라는 제품 코드를 가졌습니다. 좀전에 소개해드린 제품과 같은 패턴인데 색상만 다른 제품입니다.


  좌상단에 보라색과 파란색으로 스트랩이 있는 제품은 파이어 핑크/화이트/코멧 블루 - Fire Pink/White/Comet Blue 라는 칼라이며 819717-603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가졌습니다. 무난한듯하면서도 오묘한 느낌이 정말 매력적인 색조합인듯합니다.


  우측 하단에 빨간색 갑피에 검은 창으로 만든 제품은 Bright Crimson/LT Crimson-Black 색이며 819717-601 이라는 품번을 가진 제품입니다. 걸리쉬한 느낌이 드는듯한 느낌이며 드는 느낌이 워낙 강렬한지라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복잡한듯하면서도 단조로운 그리고 귀엽고 순한 그런 느낌이드는 패턴과 색조합입니다 대체적으로 밝은 톤으로 베이지와 꽃, 줄기등으로 보이는 패턴등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나이키 베니시 듀오 울트라 슬라이드 리버티 QS 제품이며 843837-221, Vachetta Tan-White(Liberty)라는 고유한 이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파란색과 핑크색 니트패턴? 을 사용한 듯한 느낌을 주는 제품은 나이키랩 X 피갈래 베네시(NikeLab X Pigalle Benassi) 제품이며 파란색은 902783-400(로얄블루/게임로얄-Royal Blue/Game Royal/Game Royal), 핑크색은 902783-600, 카네이션/세일/베얼리 로즈- Carnation/Sail/Barely Rose)라는 명칭을 가졌습니다! 한정판 협업제품답게 독특한게 특징입니다.



나이키 베네시 듀오 착샷



파란색, 주황색, 흰색 , 검흰, 연두색, 빨간색등 봄과 여름에 시원하고 상큼하며 스포티한 느낌이 드는 쾌활한 색들은 모두 존재하는 듯하며 기본적인 슬리퍼 디자인에서 발등의 스트랩을 두개로 나누었을 뿐인데 심플하면서도 개성있어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좋은(가성비좋은),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등 연령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슬리퍼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소개못해드린 주황색은 819717-600(Bright Crimson/White) 색상입니다.


나이키 베네시 듀오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자면 칼발인 여성분들은 정사이즈, 발볼이나 발등이 있으신 편이라면 5mm크게 신으시길 바랍니다.(안감 쿠션떄문에 발등이 낮은 느낌이고, 5mm단위가 아닌 10mm단위로 나온 신발인점을 감안하셔서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 

남성분들은 5mm 크게 신는걸 추천해드리며 볼이나 등이 있으신 편이라면 10mm 크게 신으시길 바랍니다.(길이는 정사이즈인데 등과 볼이 좁음)



적용된 기술 소개


Women's Nike Benessi Duo Ultra Slide Sandal

갑피: 안감(합성섬유), 겉감(합성가죽) 창: 합성수지



 1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발바닥의 미끄러짐을 방지하기위한 원형 패턴들이 눈에 띄며 아래 스트랩에는 음각으로 나이키 로고(SWOOSH)가 위치하고있습니다. 기존에 하나의 스트랩만 있었던 나이키 베네시 디자인보다 안정적인 착용감이 느껴졌습니다.(발등 스트랩이 두개로 늘어남) 

 2 측면은 군더더기없는 심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EVA 소재로 만들어진 창(Sole)으로 만들어져있어서 그런지 가볍고 준수한 쿠션감과 충격흡수력이 느껴졌습니다. 편한게 신는 슬리퍼 치고, 가격대비 착용감을 생각해 보았을때 이정도면 정말 훌륭했습니다. 

발등에있는 스트랩이 인조가죽 소재로 만들어져서 비교적 수분이 많이 닿게되는 여름철에, 가죽치고는 준수한 내구성을 가지고있습니다.

 3 밑창은 고대 상형문자같은 느낌을 주는듯한 패턴과 일자로된 패턴들 그리고 파여있는 홈이 유연함과 접지력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디자인되어진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