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th Tech Story/하의

아동레깅스 나이키 레그 어 시 소개

반갑습니다. 노햐의 신발부림 벌써 190여번째 시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이번달말이나 다음달 초내로 200번째 시간을 가지게 될듯합니다. 전에도 그랫던 것처럼 여러가지 색상들을 소개해드리고, 착샷(착용한 모습), 그리고 적용된 기술까지 자세하게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동레깅스 착샷 

Girl's Nike Sportswear Leg-A-See Legging



모델은 성인이 착용한듯하지만 사이즈자체는 Girl's 초등학생, 중학생 정도되는 전용 사이즈로 나온 제품입니다.(하지만 성인 여성분들도 대부분 사이즈가 맞을정도로 사이즈 폭이 넓습니다.) 색상자체도 단조로우면서 톡톡튀는 색들도있는게 개성있고 컬러 선택의 폭이 넓은편입니다.



종류(색상) 소개

  언제나 그랫듯이 진리의 색상 검흰(Black/White) 먼저 소개를 해드리자면 851984-092 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때가 타도 티가 잘 나지않는 가장 큰 장점을 지녔고 무난한 색상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다음은 파란색 아동레깅스 851984-437 입니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보다 활동적이고 상큼하고 귀여운? 그런 느낌이 드는 색상입니다. 발 하단에 나이키 로고를 통해 브랜드 강조효과까지!


  그리고 버건디 컬러입니다! 다리에 포인트로 들어간 색상이 핫핑크색상이라 포인트 주기에 정말 좋으며 색도 들어가고 어두운톤이라 때가 타도 티가 잘 나지않습니다. 품번이 851984-609입니다. 




  그리고 올검 제품과 비슷하게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회색(Grey) 제품은 851984-092 라는 고유한 번호를 지녔습니다. 무난한듯하면서도 독특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마지막! 같은 나이키 레그 어 시 제품이지만 하단에 NIKE 로고가 없고 물방울? 패턴들이 전체적으로 들어가 독특함이 느껴지는 카키색 레깅스는 804049-368 이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Nike Leggings Leg-A-See 적용된 기술소개



적용된 기술소개에 앞서서 위제품은 615049-483 이라는 품번을 가진 청록색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져지를 만들때 사용되는 재질과 스판끼가있는 스판덱스를 혼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 살에 닿는 느낌이 아주 부드럽고 신축성, 편안함이 아주 뛰어난게 특징입니다.


측면에있는 봉제선이 살에닿는 느낌을 최소화하기위해 제거되어 안쪽에만 최소한으로 있고 허리밴드부분을 허리를 잘 고정해 줄 수 있도록 탄성이 아주 뛰어난 밴드를 사용해 핏을 잘 지지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왼쪽다리 아래쪽에는 레그 어 시 레깅스 포인트부분인 나이키 로고(SWOOSH)가 위치하고있습니다.


무난한듯하면서도 색감과 로고가 독특함을 느끼게하는 그런 아동레깅스입니다. 자체는 아동용으로 나왔지만 성인 여성분들도 대부분 사이즈가 맞아서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하실거같다는점을 알려드리며 노햐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