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품

나이키 퓨추라 캡(푸츄라) 착샷, 필독정보

반갑습니다. 2년정도 전부터 갑자기 볼캡이 유행하기 시작하더니 그전에 유행하던 스냅백은 분위기가 확 식어들어 가더라고요 물들어올때 노 저으라고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이 바로 이번 포스팅입니다. 명칭은 나이키 퓨추라 캡!





머리 치수에 맞게 뒷쪽에있는 스트랩으로 길이를 늘리고 줄이고 할 수있으며 윗부분에 6개의 패널(통기구멍)이 있고, NIKE 로고와 나이키 스우시(SWOOSH) 자수가 같이있는 아주 멋진 캡(모자)입니다. 


참고적으로 남여공용으로 나온 모자인점 참고하세요!



Unisex Nike Futura H86 Hat 종류,컬러,색상 소개


  좌측에있는 검은색 바탕에 흰색으로 자수처리가들어간 검흰(Black/White)제품은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입니다. 품번이 626305-012이며 색조합이 똑같은 비슷한 종류로 나이키 푸츄라 워싱-913011-010 이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색이며 저는 매번 진리의 색상이라고 말합니다..^^때가 타도 티가 잘 안나는 무기?를 가진 녀석입니다.


  오른쪽에 귀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하늘색(Blue) 모자는 626305-436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지녔습니다. 조금뒤 아래에있는 착샷으로도 보실태지만 정말 귀여운 느낌이 듭니다.



  왼쪽에 다홍색에 검은색으로 자수처리된 색상은 Track Red/Track Red/Black 색이며 626305-602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우측에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진한 회색컬러는 626305-021입니다.



  좌측에 베이지톤에 회색으로 나이키 로고가 들어간 모자는 626305-072라는 품번을 지녔으며 올흰과는 색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입니다. 이제품도 은근히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듯합니다.


  우측에 흰색바탕에 빨간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은 626305-100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깔끔한 바탕에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바로아래에 소개해드릴 흰검색보다 이쁜듯합니다.



  검흰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흰검 색상입니다. White/White/Black 색상이며 626305-101 이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깔끔한 느낌이 봄이나 여름에 써주기에 제격이라 생각합니다.

  오른쪽에 카키색제품(개인적으로 국방색이라 말하고싶음...)은 626305-325입니다. 가장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색상이라 생각하며 오래쓰면 오래쓸수록 특유의 느낌이 더 돋보일듯한 느낌이 들며 호불호가 갈리는 색입니다.



  색상을 자세히보시면 검은색보다는 남색(네이비-Obsidian-Obsidian-White,626305-451)에 가까운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릴적 같은 디자인의 같은색 모자를 쓰고다니던 친구가 있었는데 머리통도 작고 얼마나 잘 어울리던지 부러워하던 기억이 있는 모자입니다. 깔끔함이 아주 인상적인 색!


  우측으로 먹색(Armory Navy-Black-626305-454)제품입니다. 튀지도않고 무난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다음은 올검에 갈색???에 가까운(처음에 보고 금색인줄 알았네요) Black/Medium Olive 색상입니다. 품번은 626305-010이며 로고의 색이 미디엄 올리브라고 Nike에서 불르는듯합니다.


  마지막 검주(Black/Max Orange)색상은 626305-014 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로고만 주황색으로 바뀌었을 뿐인데 검흰과는 전혀다른 느낌을 줍니다...색상의 세계는 참으로 신비합니다...



나이키 퓨추라 캡 착샷



전체적으로 깔끔한 색조합을 하고있는 모자이며 위사진에는 네이비, 하늘색, 검흰 순서입니다. 참고적으로 머리둘레와 깊이가가 어느정도 있으신분들은 사진처럼 이쁜핏이 안나오는 ㅠㅠ 그런모자입니다..저도 착용하고싶지만 깊이가 깊은 모자아니면 안어울리는 대두인지라 패스했었죠... 하지만 그렇지안다면 정말 심플하고 이쁜모자입니다.



적용된 기술소개



 1 특별한 기능이 있는 모자는 아닙니다. 다면 전통적인 방식으로 디자인되어있는 6패널들은 머리에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테이핑처리되어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주며 머리위쪽에 뚫려있는 통기구멍을 통해서 착용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스우시(SWOOSH)로고만 있는 심플만모자와는 다르게 NIKE자수까지 더해져 특유의 감성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2 모자의 사이즈는 원사이즈로 나온 제품이라 위사진에 보이는 스트랩에 금속 클립을 통해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같은 대두는 잘 안어울리는 모자로 깊이가 보통~얕은편에 속하는 모자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여러가지 색상과함께 착용샷까지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