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th Tech Story/하의

나이키 써마 스피어 맥스 팬츠 사이즈, 종류

반갑습니다. 노햐입니다! 얼마전 일반 나이키 써마 스피어 제품에 대해서 적용된 기술이나 사이즈에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면서 스피어 맥스 제품도 소개해드리겠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바로 이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을, 겨울에 입는 의류들중 가장 중점적으로 보시는 부분이 바로 보온성인데요. 절연된 보온성이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도와주며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기존 Nike Therma Sphere 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트레이닝 팬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단이 조금 더 두꺼우며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잘 흡수하면서 열은 잘 흡수하고 통기력또한 우수한 기술 바로 스피어맥스의 핵심이 되겠습니다.



종류(색상)소개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색상 4가지를 꼽아봤습니다. 우선 첫번째줄 왼쪽에있는 검은색 제품은 Black/Black/Midnight Fog/Metallic Hematite 라는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860378-010 이라는 품번을 지니고있습니다. 가장 무난하면서 코디하기도 무난해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이며 때가타도 티가 잘 안나는 장점을 지녔습니다.


  1번째줄 오른쪽에 밝은 회색바탕에 주황색으로 나이키 로고(스우시/SWOOSH)가 들어가있는 츄리닝은 품번은 860378-065 이며 Cool Grey/Black/Hyper Crimson/Hyper Crimson 이라는 색을 지녔습니다.

  두번째줄 왼쪽에있는 녹색빛 제품은 Vintage Green/Black/Volt/Black 이라는 색이며 860378-372 라는 고유한번호를 가지고있는 팬츠입니다. 독특한 색감이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2번째줄 오른쪽에 네이비색상은 Thunder Blue/Light Carbon/Hyper Crimson/Hyper Crimson 이라는 색상이며 860378-471 이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오묘한 색감을 바탕으로 주황색 로고가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착샷(사진)



색상들이 전부 개성이 독특하며 라인이 일자핏보다는 발아래로 내려올수록 좁아지는 슬림한 느낌을 가진 운동바지입니다.

적용된 기술소개

나이키 써마 스피어 맥스 팬츠 - Nike Therma-Sphere Max Training Pants

스판덱스 소재:5%, 폴리에스터 소재 95%



 1 써마핏(Therma-Fit) 제품은 원단이 3D 패턴 구조로 되어있어서 신체와 옷 사이에 공기가 드나드는 공간에 따뜻한 열을 잘 가지고 있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앞쪽에는 나이키 로고(SWOOSH)가 새겨져있으며


기존제품은 앞쪽 주머니도 오픈형 구조로 되어있어서 물건들을 보관할때 분실의 우려가 있었지만 지퍼가 달리게되면서 위험을 줄였습니다.




 2 안감은 두툼한 기모로 되어있고 독특한 패턴을 하고있어서 살짝살짝 보일때 유니크함이 느껴집니다. 바지 밑단부분에는 지퍼를 사용하여 입고, 벗을때 보다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허리를 고정해주는 밴드 바로아래쪽에 가로로 재봉 처리가 되어있는데요 운동시 바지가 움직이거나 뒤틀려서 불편함을 느끼는걸 방지해주며 한단계 더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역할을합니다.



나이키 써마 스피어 맥스 팬츠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자면 몸에 딱맞는사이즈를 원하시면 정사이즈, 붙는 느낌이 싫으시다면 한치수 크게 주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185cm/ 81kg 평소 처리 33정도 L(85)사이즈 딱맞게 핏팅되었으며 171cm/72 L사이즈 살짝 여유감 있게 맞았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