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th Tech Story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S,M,L) 필독정보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트레이닝시 필요한 각종 의류, 기구, 용품 등등을 안전하게 보관해서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어릴적살았던 동네에서는 축구가방이라고 많이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직사각형 모양으로 되어있고 그 안으로 여러가지 수납공간들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rasillia Traing Duffel Bag은 디자인도 심플하고 멋지지만 기능도 충실한 가방입니다. 밑부분이 방수가되는 소재로 되어있어서 젖은 지면에 가방을 내려놓아도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신발공간, 속주머니등이있어서  다양한 물건들은 적절한곳에 보관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S 종류


  좌측 상단에 있는 올검 색상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발도 검/흰 조합의 신발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가방도 비슷합니다. 튀지않는 색감을 바탕으로 어떤 스타일에도잘 어울리는 Black/White 색상이며 BA5335-010 이라는 고유한 번호를 지녔습니다.


  첫번째줄 오른쪽에있는 파란색 제품은 Game Royal/Black/White 라는 색을 가졌으며 BA5335-480 이라는 품번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몰사이즈 대부분이 색감이 독특한게 특징입니다.

  두번째줄 왼쪽에있는 진한 빨강색은 University Red/Black/White 색상이며 BA5335-657 이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색을 정말 잘 뽑은듯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2번째줄 오른쪽에 약간 핑크빛이 도는 색은 Rush Pink/Black/White 라는 색상이며 BA5335-644 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좀 더 선호할만한 색상이라 생각합니다.



S(스몰)사이즈 착샷


좌측부터 우측으로 검흰/파랑/빨강 순입니다. 모델이 들고있는 모습으로 유추해봤을때 크기도 엄청크지않고 색상도 여러가지이며 딱 적당한 크기라 생각됩니다. 착샷을보니 파란색 제품도 검정색 못지않게 이쁜것같습니다.



스몰사이즈 제품에 적용된 기술정보



 1 지퍼가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방향으로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스우시로고가 있는 부분으로고 작은 물건들을 수납가능합니다. 크로스백처럼 맬 수 있게 끈이 달려있으며 사람 체형에 맞게, 혹은 원하는 스타일대로 길이를 늘리고 줄일수 있습니다.

토트백 형식으로 되어있는 손잡이 중앙부에는 편리하게 가방을 들고, 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똑딱이 형식으로 고정되어있습니다.



 2 전체적으로 이루어진 소재는 600D 라고 불리는 폴리에스테르(Polyester)인데요 적용된 소재가 단단해서 내구성이 우수한이고 무겁지않은 가벼운 무게를 가졌습니다. 옆가방 옆쪽으로 망사주머니로 젖은 물건들이나 신발을 넣어놓을 수 있게 되어있고 반대쪽에는 지퍼로 수납할 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앞면으로 흰색 나이키 스우시(SWOOSH) 가 새겨져있습니다. 방수가된다고 말씀드렸던 아래부분에는 폴리우레탄(Polyurethane) 재질로 되어있으며 사형수에게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던 슬로건이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Just Do It" 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나이키 블라질리아 더플백 M (미디엄)


  스몰사이즈보다 한치수가 큰 중간사이즈(M)입니다. 크기가 조금 더 커지고 크로스 끈에 NIKE 로고가 새겨져있으며 전체적으로 마감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첫번째줄 왼쪽에있는 남색 제품은 Midnight Navy/Black/White 색상이며 BA5334-410 이라는 품번을 지녔습니다.


  바로 우측에 올검색상에 흰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색(Black/Black/White)은 BA5334-010의 품번을 지녔습니다. 나이키로고와 손잡이부분만 외형적으로 달라진거같은데 전체적인 느낌이 영(Young)해보입니다.


  마지막 두번째줄 왼쪽에 회색(Flint Grey/Black/White)제품은 BA5334-064 라는 고유한 번호를 지녔습니다.

M사이즈 착샷

사진에서 느껴지는 느낌처럼 간편하고 편리한 느낌보다는 수납공간이 넓어져 조금 커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1 스몰 사이즈와 비교했을때 정교해진 느낌이 듭니다. 동일하게 내구성이 좋은 방수소재를 사용했고 측면으로 수분이 묻은 제품을 보관하는 망사로된 주머니와 그렇지 않고 가죽으로 된 부분 양옆으로 두가지 주머니가 위치하고있습니다. 가장 크게 달라진점은 손잡이부분에 손에부담을 줄일수 있는 패턴이 감싸져있는점과 측면으로 매는 부분 중앙에 어깨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패턴이 덧대여진점을 꼽겠습니다.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라지(L) 사이즈


  상단에있는 올검에 흰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더플백은 블랙/블랙/화이트 이며 BA5333-010입니다. 사이즈가 커져갈수록 양 옆으로 길쭉해지는 모양입니다.


  하단에 파란빛이 도는 회색 제품은 Flint Grey/Black/White 색상이며 BA5333-604 라는 품번을 가졌습니다.

착샷

확실히 크기가 커진만큼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고 조금은 무거워보이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가방자체는 크게 무겁지않아서 내용물이 많지않다면 크게 부담되는 무게는 아니였습니다.



 1 M사이즈에서 기능은 유지하고 길어진 외형의 모습입니다. 보다 많은 물건들을 수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크기로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많은 종류의 나이키 더플백을 전부다 소개해드리지 못한점 양해해주시고 다음 포스팅에는 이번보다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